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맥심 에스프레소 TOP 심플리 스무스 스위트 아메리카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7.
반응형
맥심 에스프레소 TOP 심플리 스무스 라떼에 이은 스위트 아메리카노 먹은 리뷰입니다.

심플리 스무스 종류는 240ml는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이렇게 두종류 있었고요. 360ml용량이 있는데 여기는 블랙과 로스티라떼 이렇게 조금 다른 맛으로 두 종류 있더라고요. 360ml도 조만간 마셔봐야겠습니다.


라떼와 같은 무광포장인데 바탕색이 얘는 초록색이에요. ㅎㅎ 아마 360ml대의 블랙과 색깔로 구분지으려고 이렇게 만든거 같습니다. 황금색 포인트는 초록색바탕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플라스틱통린데 물결무늬를 감각적으로 넣었고요. 이 물결무늬가 그래픽디자인의 물결무늬로 일관성있게 이어진게 돋보이네요.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240ml에 36kcal고요. 고카페인함량은 라떼보다 약간적은 98mg, 커피추출액은 12.6%들어갔는데 콜롬비아 40%, 과테말라 30%, 케냐 30%입니다.(라떼는 콜롬비아 40%, 과테말라 40%, 케냐 20%) 라떼처럼 설탕과 탄산칼륨이 들어가는데 특이하게 비타민C가 들어가네요. ㅎㅎ

영양정보는 나트륨 2mg, 그리고 탄수화물과 당류가 각각 9g 들어갔어요.


음료색은 여느 카페에서 마시는 아메리카노색과 동일한 검은색이고요. 맛은 음 카페에서 먹는 아메리카노에 시럽한두방울 첨가한 맛입니다. 살짝 아쉽지 않게 달콤함을 넣은게 센스있네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