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바닐라맛 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9.
반응형

빙그레 단지가궁금해#4 바닐라맛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커피우유, 딸기우유, 바나나맛라이트에 이어 바닐라맛우유까지 나오네요.   단지가궁금해는 작년부터 빙그레에서 진행한 세상에 없던우유-단지가궁금해 프로젝트 시리즈중 하나라고 합니다. 빙그레의 황신석연구원이 참여했고 뉴스기사도 났어요.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272646622520408&mediaCodeNo=257&OutLnkChk=Y

단지가궁금해 시리즈는 1974년 출시된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뚱바(뚱뚱한 바나나맛 우유)'라는 애칭으로 더 친숙한 바나나맛우유에 새로운 맛과 이름을 입히는 작업이고, 각 시즌별로 국내에 시판되지 않는 우유제품을 개발해 소비자에게 신선한경험과 새로운맛을 경험하게 해주고 바나나맛우유브랜드에 신선함을 불어넣기 위한 의도로 기획되었대요.


단지가궁금해 바닐라맛은 오디맛, 귤맛, 리치피치맛에 이은 4번째래요. 그래서 네번째를 뜻하는 4라는 숫자가 붙어요.


빙그레 단지가궁금해#4 바닐라맛 우유의 용량은 240ml이고 칼로리는 196kcal입니다. 원유(국산) 80%, 바닐라추출물(미국산) 0.01% 들어갑니다.

패키지디자인은 바나나맛우유 시리즈의 플라스틱단지에 빙그레 로고는 청색, 그외 글자는 진한회색으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상단에 은박지커버는 황금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10ml, 탄수화물 25g, 당류 25g, 지방 8g, 포화지방 5.5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6g 이고요.


원재료는 원유 80%, 정제수, 설탕, 바닐라추출물 0.01%, 카로틴, 합성항료 입니다.


상단에 빨대를 꽂아 마시는데요. 따로 빨대는 붙어있지는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 카운터에 있는 가늘고 날카로운 빨대로 먹으면 됩니다. 굵은빨대는 잘 뚫리지않아요. 꼭 속칭 요구르트빨대를 이용해야하는데 반드시 한쪽 끝부분이 사선으로 컷팅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사선컷팅이안된 빨대가 요즘 많아졌더라고요.

빨대를 꽂아 먹어봅니다. 한입먹은순간 오 마이 갓... 정말 바닐라맛이 엄청진하게 납니다. 딱 정확히 투게더 아이스크림맛나요. 바닐라향이 풍부하게 입안을 감도네요. 바닐라향 진합니다. 맛있네요. 잘만들었어요.


박작가의 맛 평가
바닐라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