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세븐일레븐 수박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5.
반응형
세븐일레븐에서 나온 PB상품 수박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망고우유, 복숭아우유에이어 수박우유라뇨.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유제품이 있네요. 세상은 넓고  유제품은 많군요. 먹어도먹어도새로나오는 신제품이 나와서 기쁩니다. ㅎㅎ

수박우유의 초록색 수박줄무늬 바탕이 초록색 세븐일레븐 전용빨대랑 잘 어울립니다. ㅎㅎ

포장패키지디자인은 앞부분엔 우측에 통수박그림을, 뒷면엔  좌측에 반으로자른 수박단면그림을 넣었어요. 요런 아이디어 재밌네요. ㅎㅎ 디자인은심플하지만 직관적이고 있어야할내용도 모두 들어있어요.

수박우유의 총 내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45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30mg, 탄수화물 44g, 당류 17g, 지방 3.9g, 포화지방 2.5g, 콜레르테롤 20mg, 단백질 9g 이고요.

코리아세븐에서 유통하고 만드는곳은 비락대구공장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1등급원유 39%(국산, 세균수기준), 기타과당, 탈염유청혼합탈지분유 3.6%(네덜란드산), 말토덱스트린, 수박농축액 0.21%(고형분 39%이상, 수박과즙으로 1%, 베트남산), 합성향료(수박향), 탄산수소나트륨, 수크랄로스(감미료) 입니다.


우유색깔는 그냥 흰색입니다. 무슨색인지 정말 궁금했는데 그냥 흰색이더라고요. 수박의 빨간색이나 겉부분 초록색은 우유에는 안어울리니 따로 색을 안내고 흰색으로 만들었나 봅니다. ㅎㅎ

맛은 첫맛은 아이스크림 수박바 맛이고 끝에 약간 우유느낌납니다. 수박바맛나는게 신기하네요. 계속마시다보면 첫 임펙트는 점점줄어들고 우유느낌이 더 강해집니다. 저는 대체로 맛있었어요. 세븐일레븐 PB 상품이라 다른곳에서는 구입할수없다는점이 조금 아쉽네요. 세븐일레븐 들르신다면 요 수박우유 한번 드셔보시길 수박바맛나고 신기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