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파스퇴르 소화가잘되는 유산균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4.
반응형
파스퇴르에서 나온 소화가잘되는 유산균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유산균우유라니 참 신기해요. 요거트도아니고 우유인데 유산균이 들어있어요. ㅎㅎ


소화가 잘되는 유산균우유는 홈플러스중계점에서 구입했어요. 용량은 900ml이고 칼로리는 610kcal입니다. 특허받은 식물성 생유산균, LB-9유산균이 1팩당 5억마리 이상 들어있대요.

패키지디자인은 얼룩소의 얼룩무늬를 파란색으로 표현했어요. 글자는 노란색으로 강조했고요. 우측아래 유산균부분은 눈에잘띄게 진한붉은색으로 표시했고 그 다음중요한부분른 주황색으로 그려졌어요. 주조색은 파랑, 흰색 보조색은 주황, 강조색은 빨강과 노랑색을 썼어요.


우유를 먹으면 배아픈사람들을위해 소화가잘되는 유당분해우유라는점을 강조하고있어요. 김치에서 유래한 식물성유산균이 듬뿍들어간대요. 거기다 일부 단맛까지 느껴진다니 기대됩니다. ㅎㅎ


영양정보는 나트륨 450mg, 탄수화물 45g, 당류 45g, 지방 36g, 포화지방 23g, 콜레스테롤 115mg, 단백질 27g, 칼슘 990mg 입니다. 한팩다먹으면 칼슘하고 포화지방을 일일권장량의 1.5배가량 섭취할수있어요.



유통은 롯데푸드에서 하고 제조는 비락(주) 대구공장에서 해요. 원재료는 1급A원유 99.969%(국산, 세균수기준)과 유당분해효소 0.03%, LB-9유산균분말 0.001%(900ml 당 5억마리이상) 입니다.


소화가잘되는 유산균 우유 입니다. ㅎㅎ

맛은요. 유산균이 들어가서 요거트처럼 새콤한맛이 날 걸로 예상했는데 그냥 보통 우유맛이 났어요. 유산균은 먹고싶은데 요거트의 새콤한맛싫어하시는분은 요거 먹으면 딱일거 같아요. 1팩에 5억이면 200ml농후발효유에 들어가는양하고 비슷하네요. 아, 그리고 저는 유당분해효소가 적어서인지 일반우유 한 500ml정도 먹으면 다음날 속이 더부룩한데요. 이 우유 900ml 다먹고 잤는데 다음날 속이 안더부룩하더라고요. 유당분해효소가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요. 유당분해우유처음먹는데 신기했어요. ㅎㅎ

유산균은 먹고싶은데 요거트의 신맛은 싫으신분, 저처럼 몸에 유당분해효소없어서 우유먹으면 속이 더부룩하신분들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