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패키지디자인이 새롭게 바뀐 푸르밀 딸기크림치즈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0.
반응형
패키지디자인이 새롭게 바뀐 푸르밀 오곡라떼에 이은 딸기크림치즈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큰 레이아웃은 오곡라떼와 같고요. 중간중간 나오는 고양이 그림과 딸기를 넣은점이 다르네요. 전면하고 전면상단면 두 면을 큰 그림으로 큼지막하게 채운부분이 인상깊어요. 시원시원하니 보기 좋아요.

용량과 칼로리는 전 버전과 같은 300ml에 215kcal입니다.


측면디자인도 디테일하게 잘 했어요. 넘 귀엽습니다.
내용이 긴 부분은 자간(글자사이여백)을 줄여서 넣었고요. 배경색인 빨강색도 너무 튀지않게 적당한 파스텔톤으로 잘 만들었네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31g, 당류 30g, 지방 7.1g, 포화지방 5.3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6g 입니다.


쉐킷쉐킷 흔들어먹읍시다 ㅎㅎ


원재료는 환원유 50.23%, 탈지분유, 정제수, 설탕, 가공전지분, 정제가공유, 카페베네크림치즈베이스, 딸기농축과즙 0.145%, 변성전분, 합성향료(딸기향, 크림치즈향), 수크랄로스(감미료), 혼합제제 등등.. 입니다.


반대쪽으로 엽시다!


우유색깔은 흰색에 아주약간 붉은끼가 돌듯말듯한 색이네요. 맛은 전버전과 같은 맛입니다. 딸기우유맛+크림치즈맛이 납니다. 오곡라떼보다는 딸기크림치즈라떼가 제 입맛에 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칼로리도 딸기크림치즈라떼가 30kcal정도 높더라고요. 딸기크림치즈라떼 오랜만에 다시 먹으니 반갑고 맛있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