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30.
반응형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가나초코우유는 가나 초콜릿맛우유입니다. 가나초콜렛은 롯데껀데 가나 쵸코우유는 푸르밀에서 만드나봐요. ㅎㅎ


가나초코우유는 2005년부터 만들었나봐요. 기본 포장패키지는 가나초콜렛과 거의 비슷해요. 배경색도, 로고의 폰트도 가나초콜릿과 비슷합니다.

앞면은 한글로 제품명이 써있고, 반대면은 영문입니다. 신기했던건 윗면은 아랫면과 반대로 한글-영어, 영어-한글 이렇게 짝을 지어놨더라고요.

가나초코우유의 용량은 300ml고 칼로리는 175kcal입니다. 원유가 30%들어가고 코코아분말이 1.3%들어가요.


가나초코우유 영양정보는

나트륨 115mg
탄수화물 23g
당류 21g
지방 6.6g
포화지방 5.3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6.2g

입니다. ㅎㅎ

코코아의 진한맛이 살아있는 웰빙제품이래요.


가나초코우유는 원재료로 정제수, 원유30%, 스위티스와이어프400, 가공전지분(외국산), 정제가공유지(외국산), 유크림(외국산)-국가명은 홈페이지에 별도 표시, 혼합탈지분유, 코코아분말 1.3%(네덜란드산), 합성향료(초코향), 카라가난, 정제소금, 혼합제제(규소수지, 유화제, 셀룰로오스검, 수크랄로스감미료) 등을 사용해요.


우유색은 진한 코코아색입니다. 초코우유라기보다는 설탕이 덜들어간, 약간단맛이 적은 코코아맛에 좀 더 가까워요. 가나쵸코우유는 다른우유와는 다른 가나초콜릿만의 맛이있는거 같아요. 초콜렛을 녹여서 우유에 넣은 맛. 그렇다고 완전 맛있는건 아니고 다른초코우유랑은 조금 다른 초코맛이에요. 제입맛에는 정제소금이 약간들어가서그런지  끝에 약간 짠맛도 느껴지는느낌이.. 글로설명하려니 힘드네요. 한번드셔보시면 아실듯.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초코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푸르밀 가나 쵸코우... 가나 초콜릿 밀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