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허쉬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9.
반응형
허쉬초콜렛드링크 쿠키앤크림에 이어 오리지널 먹어 본 리뷰 입니다.


허쉬초콜릿드링크는 매일유업하고 허쉬하고 기술제휴를 해서 만드나봐요. 어쩐지 매일우유는 초코우유가 없다 했는데 허쉬초콜릿드링크가 매일우유에서 만든거였군요. ㅎㅎ

허쉬초콜릿은 그 초콜릿 특유의 맛의 정체성이 있어서인지 눈감고 먹어도 허쉬초콜릿인지 구별이 되더라고요. 그 미국산초콜렛맛이 참 좋습니다. ㅎㅎ 많이먹음 살찔거같은맛 ㅎㅎ;;;

오리지날도 쿠키앤크림과 같은 235ml이고요. 칼로리는 조금 낮은 160kcal입니다.(쿠키앤크림은 210kcal) 원재로는 허쉬초콜릿프리믹스가 5.3%, 혼합탈지분유 3.1%, 그리고 야자경화유와 코코아파우더 기타등등이 들어갑니다.

예전에는 종이팩이 좀더 낮고 폭이 넓었던거 같은데 바뀐건가봐요. 한손에 집기 편하게 길쭉한 종이팩에 담겨 있어요. ㅎㅎ


맛은 허쉬초콜릿맛입니다. 미국산 달콤한 초콜릿 생각하심 됩니다. ㅎㅎ 다른기업 초코우유랑 확실히 구분되는 맛입니다. ㅎㅎ 달달함에 살짝호불호가 갈릴것 같네요. 전 자주는 못먹고 가끔먹으면 맛있더라고요. ㅎㅎ 당하고 콜레스테롤이 쬐끔 들어가서 그렇지만 달달함이 확실히 좋아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초코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