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으악 잘못골랐다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내입맛엔별로

by 박작가님 2019. 4. 15.
반응형


4월 한달간 CU에서 1+1행사를 진행중인 푸르밀에서 나온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먹어봤어요. ㅎㅎ 지난번에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이 맛있어서 요것도 기대하며 구매! 밀크티시리즈만 2개(초코, 딸기)먹음 좀 질릴까봐 한개는 커피에 녹차를 넣어봄으로 골랐어요.

방에 들어와 빨때를 꽃고 먹어봅니다. ㅎㅎ

그런데 헉 아무래도 잘못고른듯요. 제 입맛하고는 영 안맞네요 ㅜㅜ 제가 딸기우유도 좋아하는데 요건 좀 언밸런스하네요 ㅜㅜ 뭔가 밀크티의 마지막 씁쓸함에 딸기맛이 나니까 음 뭐랄까 솔직히 저한텐 좀 맛이 없네요 ㅜ 그냥 밀크티가 낫습니다. ㅜ 아오 괜히 고른듯 ㅜㅜ

주관적인 평이고 사람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것같아요. 전 좀 별로였네요 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