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음료 소믈리에]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6.
반응형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먹은 리뷰입니다.

조지아는 코카콜라계열의 커피브랜드입니다. 유튜브 와썹맨으로 유명한 God의 박준형이 현재 cf모델로있는데요. 고티카콜드브루는 조지아의 하위브랜드로 프리미엄원두커피를 지향하는거 같아요. 고티카콜드브루는 박준형이 cf모델은 아니더라고요. 같은조지아라도 조금 다른라인이라 그런가봅니다.


6월 한달간 이마트24에서 1+1 행사중이에요. ㅎㅎ


보통드립커피는 원두를 갈아서 그 위에 뜨거운물을 부어서 만드는게 콜드브루는 차가운가운데 압력을 통해 커피를 추출한다고 해요. 잘모르지만 조금 만드는 방식이 더까다로운가봐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패키지는 위와같고요. 용량은 240ml이고 칼로리는 100kcal 입니다. 카페인함량은 153mg으로 용량대비카페인함량은 높은편이네요. 우유가 21% 들어가고, 콜드브루커피추출액이 10.9% 포함되어 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42mg
탄수화물 15g
당류 15g
지방 3.7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6.2mg
단백질 1.6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우유 21%(국산), 콜드브루커피추출액 10.9%(브라질산 60%, 베트남산 40%), 당시럽, 설탕, 유화제, 탄산수소나트륨, 합성향료, 혼합제제 등등.. 입니다.


음료색상은 일반적인 카페라떼색상입니다. 맛은요 음 일반적인 카페라떼 맛이 납니다. 커피우유랑 다른점은 우유느낌이 좀 덜나요. 조지아 맥스커피에서 달달한맛과 우유느낌이 50%정도 줄은맛이에요. 전 이게 더 밸런스가 잘맞는거 같아요. 특히 단맛이 살짝 적게 느껴지는게 맘에들고요. 커피맛도 좋네요.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조지아 고티카 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