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이마트24 민생라면 컵 얼큰한맛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1.
반응형

이마트24 PB상품 민생라면 컵 얼큰한맛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 자체 상품 I'm e 브랜드에서 출시한 민생라면컵은 58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요즘 유제품도 1000원~1500원 하는 시대에 컵라면이 580원이라니요. 정말 믿기지않는 좋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그래서 이름도 민생라면인가봅니다.

저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이마트24 무인편의점에서 구입했습니다. 무인기계도 처음봤을땐 엄청 신기했는데 보다보니 익숙해지네요.

디자인은 간단하게 라면그림을 배경에 넣고, 그 안에 노란양은냄비로 끓인 라면 이미지를 넣었습니다. 노란양은냄비는 민생이라는 이미지를 나타냈구요. 패키지디자인은 작지만 꽉찬 민생라면이라는 느낌을 주네요.

민생라면컵 얼큰한맛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470mg, 탄수화물 53g, 당류 2g, 지방 12g, 포화지방 2.6g, 단백질 7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는 면은 소맥분(미국산,호주산), 팜유(말레이시아산), 감자전분(독일산,덴마크산), 변성전분, 감미유S, 정제염, 글루텐, 야채풍미액, 면류첨가알칼리제, 씨즈닝엑기스, 구아검, 산도조절제, 알긴산프로플렌글리콜, 비타민B2 등등 이고,

스프는 정제염,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고춧가루, 복합간장조미분말, 건청경채, 건당근, 건양배추, 설탕, 불고기맛분말, 장국베이스, 간장조미분말, 쇠고기맛분말, 고농축간장분말, 조미양념분말, 조미마늘분말, 치킨스톡분말, 사골엑기스분말, 쇠고기조미분말, 매운풍미분말, 전분, 매운맛베이스, 산도조절제, 향미증진제, 흑후추분말, 파프리카추출색소, 비프시즈닝오일, 시즈닝조미액 입니다. 스프에 원재료가 어마어마하게 여러개 들어가네요.

디자인은 깔끔하고 간결합니다. 사진에 양은라면에 계란이 들어가지만 실제 라면의 원재료에 난류는 없더라고요. ㅎㅎ;

입구를 열어 분말스프를 넣고 이마트24에 있는 온수기물을 받은 뒤 3분간 기다리면 라면이 완성됩니다. 컵라면 참 누가 만들었는지 잘 만들었어요. 3분만에 한끼먹을 맛있는 라면을 먹을 수 있다니 참 고맙게 느껴집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민생라면답게 건더기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라면이 보통 건더기가 거기서 거기이기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건더기에 큰 비중을 두지 않습니다. 굳이 건더기를 먹고싶다면 차라리 따로 파를 썰어넣거나 해야지, 라면 건더기스프로는 양이 안차더라고요. 차라리 없이 가격을 낮추는게 훨 낫네요.

맛은 라면맛인데 깔끔합니다. 칼칼하고 감칠맛나는 컵라면맛에 충실했네요. 면도 잘 익었고 무엇보다 가격이 모든것을 용서해줍니다. ㅎㅎ

국물까지 싹 비웠어요. ㅎㅎ 저녁에 라면먹으면 얼굴 붓는데 큰일이네요. 자기전에 근처에 산책이라도 하고 와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