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집밥은씨유] 고기듬뿍김치제육김밥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11.
반응형
집밥은씨유 CU편의점 김밥 고기듬뿍김치제육김밥 먹은 리뷰 입니다.


고기듬뿍김치제육김밥, 기존편의점김밥은 알맹이가 적다는 편견에 정면으로 맞서는 듯한 뉘앙스의 제품명입니다. 포장지 좌측에 제품명이, 우측에는 고기듬뿍김치제육덮밥을 연출한 사진이 들어있어요.

가격은 2200원이고요. 용량은 205g, 칼로리는 320kcal 입니다.


주재료로 쌀(국산) 22.87%, 고추장불고기[돼지고기(국내산) 60%, 포듀고추장불고기양념장 17.72%, 미니볶음김치(절임배추, 고춧가루(국산)) 6.53%, 김(국산) 0.63%]이 들어갑니다.


단일품종 2018 햅쌀 신동진쌀을 사용하고 완도김을 씁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939mg, 탄수화물 50g, 당류 5g, 지방 8g, 포화지방 2.3g, 콜레스테롤 18mg, 단백질 12g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원재료는 쌀, 고추장돈불고기(돼지고기, 포듀고추장불고기양념장, 폴리인산나트륨, 카라기난), 미니볶음김치(절임배추, 종가집김치전용풀, 고춧가루, 옥배유, 무), 단무지, 당근, 적상추, 양파, 옥배유, 양배추, 볶음김치밥용소스, 김, 정제소금, 혼합식용유, 참기름, 볶은참깨, 꽃소금, 옥수수전분, 발효식초, 복합조미식품이 들어가요.

제조사는 강원도 원주에 있는 (주)푸드플래닛입니다.

 


당김표시를 따라 쭉 당기면


포장지가 쉽게 벗겨집니다.


편의점김밥치고는 내용물이 실허네요 편의점김밥은 김밥꼬다리가 없는것이 신기하네요. 다 떼서 버리는지 아예 없게 만드는지 궁금허네요.


한입먹으면 이렇게 속재료가 더 보입니다. 단무지가 보이네요.


한입더무니 오잉 왜이리속재료가 없지


한입 더 먹으니 숨겨진 속재료가 다시 보이네요. 김밥전문점처럼 아주 균일하게 싸지진않나봅니다.


냠냠 맛있어요. 고기도 씹히고 김치도 씹히고 간도 그럭저럭 잘 맞았네요. 무엇보다 2200원 가격이 착해서 좋아요. 신동진쌀을 썼다는데 제 입맛에는 딱히 구분은안가네요. 전체적으로 무난무난하네요.


꿀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