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커피소믈리에] 맥심 TOP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by 박작가님 2019. 4. 26.
반응형
맥심 TOP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에 이은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리뷰입니다. ㅎㅎ

4월 말까지 포켓CU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계산시 제시하면  2200원 제품을 17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개이득 ㅎㅎ

포켓CU 앱 쿠폰 받는법

https://frompark.tistory.com/46



트리플에스프레소 라떼는 진한 맛으로 항상 피곤한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을 주타겟으로 한것같습니다.


맛은 다소 씁니다. 아마 일반카페에서 카페라떼 샷추가 하면 요맛이 나올거같아요. 트리플까진아니고 일반카페 더블샷정도느낌이랄까.. 단맛을 좋아하는 저에겐 다소 맞지않네요. 어른스러운 맛입니다.

카페인 함량은 184mg로 마일드의 145mg보다 약 40mg 정도 더 들어갔네요.

GS25의 더진한 스누피 커피우유가 237mg 들어있으나, 용량이 500ml이므로 용량대비 카페인양은 비슷한거 같아요. 다만 스누피커피우유는 원유함량이 20%에 이것저것 들어가서 단맛으로 인해 카페인효과가 TOP가 좀더 빨리 오는거 같아요.

트리플도 마일드처럼 원유함량이 40%입니다. 마일드는 45%인데 5% 적긴하지만 낫뱃

밤에 공부하거나 일할때 마시면 딱좋을거같아요. 아까 20분정도 전에 마셨더니 슬슬 카페인이 올라(?)오네요. 정신이 살아납니다. ㅎㅎ 제가 500ml 대용량커피우유만 마셔 거기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양이 300ml인건 좀 아쉽네요.

그래도 행사중이라 4월끝나기전에 꾸준히 마셔야겠어요. 한창 중간고사기간인 4월에 요런 고카페인 커피할인행사를 하는 CU 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