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크라운 스페인정통스낵 츄러스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11.
반응형
크라운에서 나온 스페인정통스낵 츄러스 먹은 리뷰 입니다.

요즘 이마트24편의점에서 츄러스, 콘칩, 짱구, 카라멜콘과땅콩, 죠리퐁이렇게 5개 과자 작은사이즈를 묶어서 1500원에 파는 행사를하고 있더라고요. 냉큼 가져왔습니다.

 


스페인 정통스낵 츄러스 입니다. 스페인정통스낵에 벌이 붙어있는걸로 보아 달달한맛일것으로 예상되네요. 포장지전면상단에 큼지막하게 제품명을, 하단에 츄러스 그림을 넣었어요. 제품명글자체와 츄러스가 어울리게 잘 디자인했습니다. 전면우측하단에는 스페니쉬디저트 츄러스 오리지날이라고 로고가 들어있어 더 신뢰를 주네요. 근데 저게 어디 공식로고거나 하진 않겠죠??


제품포장지 뒷면입니다. 좌측에는 원재료등 정보가, 우측에는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이 들어있어요. 과자임에도 유제품처럼 제조일이 유통기한과 함께 우측하단에 들어가네요. 굳이 들어갈이유가 있을까 싶지만 넣어주니 고맙네요. 지금이 7월이니까 만든지 1달도 안된 제품이네요. 우와..


크라운 츄러스 과자의 총 내용량은 40g이고 칼로리는 216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50mg, 탄수화물 25g, 당류 10g, 지방 12g, 포화지장 3.9g, 단백질 2g 입니다.


충남 아산시 크라운제과에서 만들었고요. 원재료는 밀가루(미국산), 혼합식용유, 설탕, 곡류가공품[현미보리(국산), 현미(국산)], 당시럽류, 복합조미식품(계피분말), 산도조절제1, 산도조절제2, 정제소금, 가공소금, 합성향료(메이플향) 입니다.


과자모양은 위사진과같아요. 바삭하니 맛납니다. 추러스는 약간 빵같아서 씹는맛이 있는데 크라운 츄러스과자는 딱 과자느낌이라 처음부터 끝까지 바삭합니다. 츄러스 느낌 내려고 많이 노력한거 같아요. 저는 바삭한식감과 맛이 대체로 무난하고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