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하계역 THE 달달 아이스크림 할인점

by 박작가님 2019. 4. 10.
반응형


하계역 THE 달달 아이스크림 할인점 다녀왔어요. ㅎㅎ 하계역 을지병원쪽 길로 한 5분정도 걸으면 위치해있고요. 저는 저녁에 헬스장갔다가 기숙사가는길에 들렀습니다. 아이스크림콘, 빵빠레가 현재가 800원이네요. 근데 카드는 1천원 이상부터 가능해요 ㅎㅎ 지난번 무인편의점포스팅때도 허쉬초콜렛먹었는데 요번에도 허쉬초콜렛아스크림으로 골라봅니다. ㅎ 설레임처럼 살살녹여먹는아이스크림이에요. 다소 많이 얼어있어서 기숙사가져가서 먹었어요. 딱먹기좋게 녹음 ㅎ

사진에 보이듯 매장겉이 하늘색이라서 하늘하늘하고요. 근처에 짬뽕전문점이 있어서 매운짬뽕먹고 여기서 아이스크림먹으면 딱이겠더라고요. (이걸 노린듯? ㅎ)

매장도 아이스크림만 파는곳치고 꽤 큰편이고 먹고싶은아이스크림 없는건빼고 웬만한건 다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