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하림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 블랙페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2.
반응형
하림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 블랙페퍼 먹은 리뷰 입니다.


하림닭가슴살 블랙페퍼 포장은 비닐재질로 진공포장되어있습니다. 마치 샐러드접시위에 올려진것처럼 그래픽디자인이 되어있어요. 좌측상단에는 하림로고와 제품명이적혀있고 블랙페퍼는 보라색으로 강조했습니다. 우측상단에는 블랙페퍼사진을 넣었고요. 좌측하단에는 제품의 대략적인정보가있고, 우측하단에는 대한민국 no1 브랜드인점을 강조했습니다.
전면은 투명해서 블랙페퍼가 통으로 뿌려져있는 신선한닭가슴살이 바로 보이네요.


뒷면에는 제품의 세부정보와 영양정보, 조리법등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끓는물에 포장지상태로 2분간 데우거나 전자렌지용기에담아 40초~1분간 돌리면 됩니다. 기호에따라 채소랑같이볶아먹으면 맛있게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총내용량은 110g이고, 칼로리는 125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450mg, 탄수화물 1g, 당류 1g, 콜레스테롤 65mg, 지방 1.8g, 포화지방 0.4g, 단백질 26g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원재료는 닭가슴살(국내산) 93.97%, 대두유, 정제소금, 설탕, 미림, 흑후추분말 0.47%, 복합허브추출물, SL 산도조절제, 분말흰후추 0.16%, 블랙페퍼믹스파우더 0.12% 입니다.


전자렌지에 1분간 데웁니다.


요렇게 됩니다. ㅎㅎ 뒷면이고 블랙페퍼가 잘 스며들도록 칼집이 나 있습니다.


촉촉해서 잘 찢어집니다.


육즙이 촉촉하게 잘 배어있고요. 퍽퍽하지않습니다.


블랙페퍼가 표면에 잘 뿌려져 있네요.


고기를 뒤집어보았습니다.


블랙페퍼와 통후추가 뿌려져있습니다.

맛은 매콤한 후추맛이 느껴지는 닭가슴살입니다. 개인적으로 훈제맛보다 괜찮았어요. 통후추가 가끔씹히기도 합니다. 짭짤하고 매콤해서 좋았고 전자렌지에 돌렸는데도 육즙이 살아있고 식감도  퍽퍽하지 않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