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후레시스 검은깨 두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9.
반응형

후레시스에서 나온 검은깨 두유 먹은 리뷰 입니다.

후레시스 검은깨 두유는 일반적인 마트나 편의점에서는 잘 안파는거 같아요. 저는 식당에서 접했어요. 두유 패키지는 독특하게 회색바탕에 두유 색깔로 공간을 구분했어요. 후레시스 회사의 로고는 붉은색으로 되어 있고 전면 가운데에 왼쪽정렬로 제품명이 적혀 있어요. 그 아래에는 비타민이 들어있다고 적혀있고, 오른쪽에 두유사진과 검은깨 사진을 넣었습니다.

두유의 용량은 200ml이고 칼로리는 130kcal 입니다. 원액두유가 91%(대두고형분 7% 이상), 검은참깨 페이스트 0.333%(검은참깨 배합함량 100%) 입니다. 포장 패키지에도 나와있듯 비타민B1이 0.22mg, 비타민D3가 2ug 함유되어 있어요.

뒷면에는 빨대가 붙어 있습니다. 상단에는 유통기한과, 스트로우를 꽂아먹을 수 있게 은박모양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200mg, 탄수화물 13g, 당류 9g, 지방 6g, 포화지방 1g, 단백질 6g, 비타민A 60ug, 비타민B1 0.22mg, 비타민D3 2ug, 비타민E 1.3mg 입니다.

오 후레시스 검은깨 우유는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에서 제조하고요. 삼성 웰스토리에서 판매했네요. 오 쟁쟁한 회사에서 만들고 판매하는군요. 원재료는 원액두유 91%(대두고형분 7% 이상, 대두:외국산/미국, 캐나다, 호주 등), 액상과당, 정백당, 정제수, 옥배유(스페인산), 검은참깨페이스트 0.333%(검은참깨배합함량 100%, 미얀마산), 레시틴, 정제소금, 합성향료(땅콩향, 로스티드넛향), 카라기난, 비타민혼합제제YS-1(DL-알파토코페릴아세테이트, L-카르니틴, 비타민D3, 비타민E, 비타민A아세테이트, 비타민B1염산염, 말토덱스트린, 이산화규소, 변성전분, 아라비아검, 자당, 옥수수전분, 가공유지, 전분) 입니다.

맛은 첫맛은 검은깨의 고소한맛이 나고 중간이후부터 달달한 맛이 입안을 감돌아요. 고소한맛과 달달한맛의 밸런스가 좋네요. 보통 검은깨우유는 너무 고소한나머지 단맛이 좀 부족하곤 했는데,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 봤을때 검은깨두유인데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원액두유가 91%인점도 좋고요.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간점도 참 좋네요. 기존 편의점에는 안팔고, 삼성웰스토리쪽이니 아마 홈플러스에서 주로 판매되지 않을까 싶네요. 생각보다 큰 회사에서 만들어서 놀랐습니다. 여튼 맛있게 건강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