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직장인, 소개팅 어플 커피한잔

박작가님 2024. 8. 4. 20:08
반응형

직장인, 소개팅 어플 커피한잔을 소개하려 합니다.
커피한잔이란 이름에 걸맞게 마음에드는 분께 커피한잔을 신청할 수 있는 소개팅 어플 입니다.
요즘 다양한 직장인 소개팅 어플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저는 이 어플이 가장 괜찮았던것 같아요.
우선 어플에 가입하려면 직장인증을 해야 합니다. 인증받은 직장과 소개글을 입력하도록 되어 있어요.
사진은 별도로 첨부하지 않습니다. 그 점도 참 마음에 들었던것 같아요.
어플에 가입하고 직장인증을 받은뒤
본인 프로필에 맞게 내용을 적고 이상형을 입력하면
매일 한분씩 이성을 소개 받을 수 있습니다.
소개받은 이성이 마음에 들면 콩을 사용해서 커피한잔을 신청하면 되고요.
이성분이 수락을 하면 대화창이 생성되고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수락을 받지 못하면, 거절 메뉴는 따로 없고요. 수락하지 않으면 하루 뒤에 커피콩 50%를 환불받을 수 있어요.
커피콩은 어플 내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이고, 상점에서 구입하거나 또는 출석체크를 하면 커피콩이 하루에 한번씩 지급됩니다. 다만 재가입을 하게 되면 출석체크로는 커피콩을 지급받을 수 없어요.

어플 화면입니다. 우측상단에 22라는 숫자가 커피콩의 개수입니다.
아마 한번 신청하려면 30개 내외의 커피콩을 사용하게 되고, 수락받지 못하면 50%를 되돌려받습니다.
하단에 4개의 아이콘이 있는데, 첫번째는 소개받은 이성을 보는 화면이고,
두번째는 채팅화면이에요. 세번째는 알림이고, 네번째는 설정입니다.
저는 지금 설정화면을 켰는데요. 커피콩스토어, 계정설정하기 등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스타일 수정하기를 누르면요

위 사진처럼 좋아하는 이성의 나이대, 체형, 결혼상태, 만날 수 있는 거리, 종교, 흡연 여부, 음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설정에 따라서 소개받는 이성이 달라지니 잘 선택해야 겠습니다. 저는 비흡연자에 미혼이라 해당하는 스타일을 설정하고, 만날 수 있는 거리는 너무 먼 것보다는 가까운곳이 좋아서, 너무 멀면 만나기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원하는 내용대로 적었습니다. 매일 한분씩 정오 12시 쯤에 프로필이 오고 있습니다.

대화가 시작되면 프로필 바탕이 붉은색으로 변하고 커피한잔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하단에 적힙니다.
일반적인 메신저처럼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입력하면 대화가 되고요.
대화 시간도 표시됩니다. 그리고 제 대화를 읽은 경우  체크표시가 되기 때문에 제 메시지를 읽었는지 볼 수 있어요.
프로필 소개글 및 설정한 스타일을 보고 본인과 잘 맞겠다 싶으면  편하게 대화 나눌 수 있습니다.
대화를 나눠보면 프로필과는 다르게 안맞을 수도 있고, 또 더 잘 대화가 될 수도 있고 그렇기 때문에 참 좋은것 같습니다.
이 어플이 막 엄청 많은 사람들이 쓴다거나 하는건 잘 모르지만,
가끔 공지사항에 커피한잔 어플을 통해 결혼하셨다는 소식글들이 종종 올라오는 것으로 봐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운영자분도 절대 알바같은것을 쓰지 않는다고 하고요.
실제 직장인 분들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결혼소식도 자주 올라오는 듯 합니다.
그래서 직장인 소개팅 어플로 참 좋은것 같아서 글을 써 보았습니다.
혹시나 가입하실때
추천인에 저를 입력하시면 커피콩을 좀 더 주거나 하는 혜택이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제 추천인 코드는 UDsXu 입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시고 가입하신다면
추천인에 ' UDsXu ' 부탁합니다. ㅎㅎ :)
 
어플 설치는 하단링크를 참고바래요. ㅎ
https://withcoffee.app/?utm_source=tistory_blog_event&utm_campaign=v3&utm_medium=blog

직장인 소개팅

커피한잔은 회사 메일 인증을 통해 직장인들끼리 만나는 소개팅 앱입니다. 30대 소개팅을 원하시는 직장인 분이라면 커피한잔에 잘 오셨습니다.

withcoffee.ap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