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 스노우 초코볼

by 박작가님 2021. 4. 29.
반응형

캘로그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 스노우 초코볼을 사먹어봤어요.


진한초콜릿맛의 첵스초코가 스노우초코볼을 만났네요. 내용량은 420g이에요.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농심캘로그주식회사에서 만들어요.


상자를 열면 비닐이, 포장비닐을열면 과자가 나와요. 책스초코와 스노우볼이네요. 스노우볼은 사진에 잘 안보이지만 바닥쪽에 알고있어요.


그릇에 담았어요.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삼육두유A를 넣으면


맛있는 초코시리얼 완성. 아침식사 및 간식으로 제격이죠.


먹다보면 화이트초코볼의 하얀부분이 씻겨서 검은색 코코볼이 됩니다. ㅎㅎ 우유도 첵스의 초코가 스며들어 점차 초코색이 되었나요.


다 먹고 끝이 아니죠 한번에 두그릇은 먹어야합니다. ㅎㅎ 화이트초코볼 단면이 궁금했는데 마침 겉이살짝 파손된 초코볼이 하나보이네요. 단면은 노란색이네요. 초코볼안에 과자가 들어있었네요. 달달한 첵스에다 스노우초고볼까지.. 아이들이 참좋아할맛이네요. 물론 어른도 달달하게 먹을 수 있고요. ㅎㅎ 달달하게 초코초코하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