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사당역 어울림정육식당 오늘은 한우고기먹는날

by 박작가님 2021. 10. 27.
반응형

어울림정육식당에서 한우고기 먹었어요.

어울림식당은 사당역에 위치한 정육식당으로 매장안에 정육점이 있어서 신선한 한우고기를 다른곳보다 부담적은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매장뒤에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매장도 넓습니다. 저녁시간에는 근처직장인들로 붐비는 곳 이에요.
물론 한우 뿐아니라 돼지고기 삼겹살도 먹을 수 있어요.

한우 안심이랑 부채살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두 부위 주문해서 맛있게 구워먹어요. 한우는 바싹굽지않고 살짝 미디움정도로 구우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한우부채살은  부채살스테이크먹을때 그 부채살이고요. 안심은 안심스테이크의 그 안심 맞습니다. ㅎㅎ 잘구워진고기 한입물면 육즙이 입안에서 터집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한우 먹어서 행복하네요. ㅎㅎ 사당역 친구랑 가도좋고 회식자리로도 좋아요. 테이블석도 넉넉히고 룸도 있습니다. 접대장소로도 좋을것같습니다. 한우가 참 맛있어요. 부채살과 안심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