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서울과기대맛집 온달네에서 회냉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8.
반응형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맛집 온달네에서 회냉면 먹은 리뷰입니다.

온달네는 서울과학기술대 정문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있고, 보쌈, 칼국수, 설렁탕이 주 메뉴인데 여름한정메뉴로 냉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날씨도 덥고 해서 냉면 함 때리러 갔어요. ㅎㅎ

가격은 리뷰를 쓰는 현재 비냉과 물냉은 7천원이고 회냉면은 8천원에 판매되고 있고요. 보통 점심시간에가면 과기대직원, 학생분들 많이볼수있어요.


회냉면이 나왔네요. ㅎㅎ 아 군침도네요.


가위로 촵촵 썰어주고


젓가락으로 쓱쓱 비벼주면 완성


회랑 면이랑 넘 맛있어요. 적당히 맵고 차가워서 맛있습니다. 취향에따라 식초를 더 넣어먹을수있어요. 면발도 질기지않고 잘 끊어져서 먹기 편해요.


싹 비웠어요. ㅎㅎ 공릉동 과기대맛집 온달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담엔 보쌈이나 설렁탕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