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CU꿀팁] 포켓CU앱 쿠폰으로 할인받아 골드피크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30.
반응형
포켓CU어플에서 할인쿠폰 받아서 골드피크 먹은리뷰입니다. CU에서는 2+1, 1+1 행사 외에도 앱쿠폰으로 특정상품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요. ㅎㅎ

포켓CU APP 할인쿠폰 품목은 저렇게 음료진열대에 표시가 되어있어요.

일단 포켓씨유앱에서 좌측상단을 눌러 이벤트로 들어가시면 나오는 목록중에 꿀할인쿠폰행사가 있어요. 누르시면 쭉 목록이 뜨는데 골드피크를 선택하시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ㅎㅎ(저는발급받고난뒤 폰캡쳐를 해서 하얀색으로 희미하게 보이네요.)

쿠폰을 다운받으셨다면 홈버튼 누르고 홈화면에서 우측상단에 바코드모양을 눌러서 바코드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바코드화면에서 가운데 좌측 쿠폰을 터치하시면 현재 다운받은 쿠폰목록이 쫙 뜹니다. 저는 골드피크를 먹을거니 골드피크를 선택하심됩니다. 쿠폰을 선택하시면 아래화면처럼 쿠폰(1)이라고 생겨요. ㅎㅎ 이때 어플 바코드를 찍고 결제하시면 끝! 참쉽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