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맥심 TOP 마스터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
반응형
맥심 TOP 마스터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보통 커피류는 캔, 종이팩, 플라스틱용기 3종류였다가 캔재질의 뚜껑이있는 용기에 담겨있거나 플라스틱투명 패트병에 들어있는 제품군이 나오더라고요. 마스터라떼도 캔재질의 뚜껑이있는 용기에 들어있고 이는 마시고 킵해뒀다 나중에 마셔도 되니 좋은거 같아요.


티오피는 요렇게 앞뒷면에 한글,영어로 이름이 적혀있고요. 배경은 황금색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금속재질의 병인데, 겉표면이 삼각형으로 분할되어 굴곡이 져서 굉장히 신기해요. 이런가공은 어떻게한건지 신기하고 그 가공 위에 인쇄물이 아무이질감없이 완벽하게 부착된것도 넘 신기하더라고요.


플라스틱재질이 아닌 캔재질이라 냉장/온장 둘다 가능합니다. 시원하게 마실수도 있고 따뜻하게 마실수도있어요.


용량은 380ml에 칼로리는 160kcal입니다. 우유가 15% 들어있고, 카페인함량은 136mg이고요. 맥심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이 12.6% 들어있어요.

 


마스터라떼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76mg
탄수화물 27g
당류 25g
지방 4.5g
포화지방 3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3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우유(국내산) 15%, 맥심에스프레소커피추출액(콜롬비아산 60, 브라질산 20) 12.6%, 설탕, 유크림(국내산), 혼합분유(독일산), 탄산칼륨, 자당지방산에스테르, 비타민 등 입니다.


알루미늄으로 되어있고 뚜껑이 있어 열고닫을수있어요. 뚜껑도 알루미늄입니다. 플라스틱보다 만들기 까다로운재질인데 잘 만들었네요. 뚜껑을열면 열릴때 뽀드드득 소리가 나서 잘 밀폐되어있구나 라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여느 라때와 같은색깔이고 맛도 비슷합니다. 달달한라떼맛입니다. 큰 특징은없는대신에 흠잡을곳도 없는 무난무난한 맛입니다. ㅎㅎ
알루미늄통으로 된거, 표면디자인이 독특하고, 마시고 남은음료보관이 용이한것이 장점인것같습니다.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