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음료 소믈리에] 칸타타 아메리카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3.
반응형
롯데칠성음료에서 나온 칸타타 아메리카노 먹은 리뷰입니다.

칸타타는 프리미엄 커피 음료로, 좋은원두를 사용하는것이 특징이고, 크기는 175ml 캔커피사이즈부터 390ml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마신것은 390ml 대용량사이즈입니다.


포장패키지는 붉은색과 검은색의 바탕에 붉은바탕에는 고급스런패턴이 들어가있고 검은바탕에는 황금색글씨로 칸타타 제품명이 적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라 그런지 용량은 390ml인데 칼로리는 70kcal로 굉장히 작습니다. 커피본연의 맛을 느끼는데는 아메리카노가 딱 적당하더라고요.

칸타타원두커피추출액(고형분 2.24%) 15%, 커피추출농축액(고형분 40%) 1.5%들어가고 고카페인이 176mg 들어갑니다.

더블드립이라고 해서 25도 물로한번, 95도 물로 한번더 2회드립방식으로 만드나봐요.


칸타타 아메리카노 영양정보는

나트륨 70mg
탄수화물 16g
당류 15g
단백질 1g 미만 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칸타타원두커피추출액(에티오피아50%,콜롬비아30%,브라질20%) 15%, 설탕, 커피추출농축액(콜롬비아산) 1.5%, 합성향료(커피향), 탄산수소나트륨, L아스코브산나트륨 입니다.


책상위에 cafe라고해서 사무실,독서실,강의실에서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대용량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병과 뚜껑에 들어있고, 뚜껑을 언제든지 열고 닫아서 보관이 용이하게 만들었어요. 뚜껑을열면 음료가 보이는데, 사진과 같이 아메리카노의 투명한 진한갈색입니다. 맛은요. 음.. 아메리카노에 시럽 1~2회 추가한 맛이고, 여러원두를 섞어서 그런지 신맛과 고소한 원두맛이 잘 조화를 이루네요. 대용량이지만 아메리카노라 칼로리는적어서 부담없이 마실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쓴맛 ●●●○○
신맛 ●●○○○
단맛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