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민트초코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9.
반응형
덴마크 더 진하고 달콤한 민트초코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민트초코우유라니 ㅎㅎ 민트맛은 아이스크림이나 껌에만 쓰는 맛인줄알았는데 우유에도 있네요. 포장종이팩은 초코색배경에 민트의 하늘색으로 전경색을 칠했습니다. 군데군데 민트그림과 하트그림이 보이네요. 용량은 310ml이도 칼로리는 235kcal입니다. 원유가 20%, 코코아파우더 1%, 민트추출액 0.01% 들어있대요.


진한하루를 위한 달콤처방 ㅎㅎ 문구가 좋네요. 포장패키지 전체적인 색상이 갈색과 하늘색계열이라 시각적으로 산만하지않고 잘 정돈되어보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50mg, 탄수화물 41g, 당류 36g, 지방 5g,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7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 20%(국산), 설탕, 탈지분유(미국산), 식물성크림(인도네시아산), 유청분말(미국산), 코코아파우더 1%(싱가포르산), 유화제, 탄산수소나트륨, 카라기난, 민트추출액 0.01%(스위스산), 합성향료(페퍼민트향, 쿠키민트향), 비타믹스D 입니다.


우유색은 일반 코코아색입니다. 민트라고해서 푸른빛이나거나 하진않았아요. 오히려 진한코코아색입니다.

맛은 첫맛은 민트향이 확 입안에 퍼지다가 중간부터는 초코맛이 나는 맛입니다. 민트향이 독특하네요.입안이 시원해지는느낌이에요. 초코맛도 민트향과 밸런스를 맞추기위해선지 꽤 강하고 달달하네요.


박작가의 맛 평가

민트향 ●●●○○
초코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