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메가 커피 계산역점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6. 10.
반응형
계산역 카페 메가 엠지씨커피 계산역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메가 엠지씨커피는 백다방, 쥬시, 떼루와 처럼 부담업는 가격에 카페커피를 즐길수 있는 새로운 커피 브랜드에요.


인테리어는 노랑노랑하고요. 커피도 팔지만 버블티쪽도잘하나봐요. 저는 흑당 버블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매장앞에 모형커피가 있어서 사이즈와 생김새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하나 아쉬웠던건 직원 두분이 엄청 바쁘셔서 주문받는곳안내가 잘 안되더라고요. 어디서 주문받는지 헷갈리고 그래서 주문하고 커피 받는데 넘 오래 걸렸어요 ㅜ


흑당 버블 밀크티입니다. 만들때 흑당과 타피오카펄이 아래에 깔려있고 위에 밀크를 얹어만들기때문에 처음에는 밀크와 흑당이 안섞여있어서 빨대로 섞어줘야합니다. ㅎㅎ 몇번섞다보면 음료색이점점 갈색되요. ㅎㅎ 먹으면 달달한 밀크티맛납니다. 타피오카펄도 쫄깃하니 맛나네요. ㅎㅎ 양도 괜찮고 무엇보다 가격이 넘 맘에들어요. 앞으로 종종 이용해야 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