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음료 소믈리에]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3.
반응형
아몬드브리즈 바나나맛, 초코맛에 이어 오리지날 먹은 리뷰 입니다.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아몬드를 사용하고,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브랜드가 매일유업과 함께 만든 음료입니다.


아몬드브리즈 포장패키지디자인은 전면은 파란색, 녹색, 노랑색물결무늬로 화면을 4분할하였고 가운데 아몬드와 아몬드유 사진을 넣었습니다. 뒷면은 아몬드유를 더욱맛있게 즐기는 방법 설명과 함께 시리얼과 각종 과일에 아몬드유를 붓는 사진을 넣었어요.


옆면은 블루다이아몬드회사설명과더불어 아몬드브리즈의 장점을 적어놓았는데요. 180ml용량에 칼로리가 45kcal밖에 안되는점, 풍부한 비타민E, 풍부한 칼슘을 강조했습니다.

칼로리가 정말 적네요. 살찔걱정없어 다이어트음료로도 딱일거 같아요.


아몬드브리즈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15mg, 탄수화물 5g, 당류 4.5g, 지방 2.2g, 단백질 1.2g, 칼슘 230mg, 마그네슘 13mg, 비타민E 9.8mg a-TE입니다. 한팩먹으면 비타민E 하루권장량의 89%를 섭취할수 있는게 인상깊고요. 단백질이 조금들어간건 아쉽네요.


원재료는 아몬드액 95%(미국 캘리포니아산), 설탕, 정제수, 식염(국산), 영양강화제, 산도조절제, 유화제, 젤란검, 합성향료(아몬드향) 입니다. 아몬드액 함랑이 높네요.


요렇게 빨대꽂아서 먹습니다. 맛은 아몬드맛이 납니다. 조금먹어서 입으로 오물오물해보면 고소한맛이 나고요. 그냥 벌컥벌컥마시면 목넘김이 우유랑 비슷해요. 근데 고소한건좋은데 맛은 우유처럼 좀 밋밋하네요. 초코맛이나 바나나맛이 더 맛있어요. 오리지널은 45kcal의 낮은칼로리와 비타민E때매 먹는듯. 맛은 우유랑 유사한데 비리지않고 고소하다는점이 살짝 다릅니다.


박작가의 맛 평가
아몬드맛 ●●●○○
목넘김 ●●●○○





아몬드브리즈 오리지... 블루다이아몬드 아몬... 아몬드브리즈 언스위... 블루다이아몬드 아몬... 블루다이아몬드 아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