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HEYROO 카페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2.
반응형
헤이루 카페모카에 이은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패키지디자인 참 이쁘죠, 미니멀합니다. 전면 중앙에 세로로 제품명을 넣은것도 다른 커피우유와 다르고요. 보통 고딕체를 많이 쓰는데 정직하게 명조체스러운 폰트를 썼네요. 중앙에는 잘로스팅된 커피원두 1알 사진이 들어있고요. 커피원두를 중심으로 중하단에 커피 모양을 단순화한 감각적인 그래픽패턴이 들어갔어요.


커피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175kcal 입니다. 카페인함량은 130mg 입니다. 커피추출액이 28.85%, 원유가 20% 함유되었어요.


측면에는 커피의 좋은점들과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브라질산 아라비카원두를 드립방식으로  추출했고, 1A등급 원유를 썼으며, HACCP 인증을 받았어요.


카페라떼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7g, 당류 20g, 지방 5g, 포화지방 2.5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5.5g 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커피추출액(브라질산 97%, 에티오피아산 3%) 28.85%, 1등급A원유(국산) 20%, 설탕, 유크림, 탈지분유, 산도조절제, 유화제가 들어갑니다.


측면에 붙어있는 갈색빨대를 뽑아서 뚜껑에 콕 찍어 먹으면 됩니다. 맛은 훌륭한 카페라떼맛이에요. 카페모카도 그렇지만 카페라떼도 원두풍미가 좋아요. 드립커피라서 그런가봐요. 달달한맛은 거의 없고 카페라떼 맛납니다. 카페에서 시킨 카페라떼 맛에 한 70%는 비슷한거 같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