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소믈리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베리믹스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4.
반응형
동원 에프앤비에서 나온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베리믹스 먹은 리뷰 입니다.


덴마크드링킹 요구르트 패키지디자인은 전면은 영문, 뒷면은 한글로 제품명이들어가고요. 영문명이 들어가는면에는 상단에 베리믹스라고 한글로 써져 있어요. 그리고 양면이 그림이 달라요. 영문에는 남성이, 한글에는 여성이 달리는 그림이 우측하단에 들어가요. 보라색과 초록색라인으로 단순하게 표현되었고요. 건강을 강조하려고 달리는모습으로 넣었니봐요. 좌측에는 베리믹스 사진이 들어갔어요.

용량은 310ml이고 칼로리는 280kcal 입니다. 베리믹스시럽이 12.5% 들어가요. 그리고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사용한대요.


측면에는 덴마크드링킹요구르트를 활용하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샐러드드레싱이나 화채, 샤베트로 즐길 수 있나봐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34g, 당류 23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11g, 칼슘 252mg 이고요.


원재료는 원유(국산), 정제수, 베리믹스시럽 12.5%(스위티스에프에스, 딸기농축과즙 1.5%, 블루베리농축과즙 0.77%, 크랜베리농축과즙 0.42%, 라스베리농축과즙 0.07%), 합성향료(딸기향, 베리믹스향, 블루베리향), 탈지분유(국산), 유크림(국산), 유산균주, 프로바이오틱유산균(ml당 1억마리)이 들어갑니다.


요거트색은 약간 붉은색입니다. 맛은 딸기맛과 블루베리가 잘섞인 맛입니다. 새콤해요. 농도도 마시기 딱좋고 프로바이오틱유산균이라 장까지 살아가서 참 좋네요.


박작가의 맛 평가
딸기맛 ●●●○○
블루베리맛 ●●●○○
새콤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