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9.07.05~07) 부산여행

부산 낙지볶음 맛집 개미집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7. 6.
반응형
부산 낙지볶음 맛집 개미집 송도해수욕장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개미집은 1972년도에 생긴 낚지볶음 전문점으로 국제시장에 본점이있고요. 해운대에 직영점이 있습니다. 저는 송도에 올일이 있어 이쪽에도 분점이 있길래 송도점에서 먹었습니다.

저는 낚지볶음 2인분 주문했습니다. 낚지볶음은 현재 1인당 8000이고요. 공기밥을 따로 계산해야합니다. 밥하고 같이 먹으면 1인당 9천원 가격입니다. 낙지에 타우린이 많아 피로회복에 좋대요.

매장 전경입니다. 사진 반대쪽에 좌석이 더 있습니다.

낙지볶음이 끓고 있습니다. ㅎㅎ

부추, 콩나물 김치등 밑반찬도 같이 나옵니다. 밥을 따로 시키는게 조금 이해가 안되네요. ㅎㅎ
동치미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잘끓여서 밥에다 덜어 쉐낏쉐낏 섞어 먹습니다. ㅎㅎ 콩나물도 넣고, 부추도 넣어 먹습니다.

낙지가 서울보다 약 1/2크기로 잘게 썰었더라고요. 먹기가 편하고 좋았어요. 낙지가 많이 질기지않았고요. 맵기는 조절이 가능한데 저는 보통으로 먹었는데 많이 맵지않아서 좋았어요. 매운맛즐기시는분들은 매운맛 드심 될거에요. 근데 서울처럼 땀뻘뻘흘리게 많이 맵지는 않는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