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KFC어플 가입축하 무료쿠폰으로 후렌치후라이 먹어 봄(KFC앱 쿠폰 사용 방법)

by 박작가님 2019. 7. 9.
반응형
KFC앱 가입 무료쿠폰으로 프렌치프라이 감튀 먹은 리뷰 입니다.

7호선 노원역부근 노원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 KFC에 들렀어요.

10시 30분 오픈시간 딱 맞춰가서 한산하고 좋네요. ㅎㅎ

무인주문기 전에 갔을때는 수리중이었는데 오늘 가보니 작동잘됩니다. ㅎㅎ
주문기에서 하단에 쿠폰버튼을 누르면 위와같이 화면이 뜹니다.

KFC앱을 열어 쿠폰함에있는 무료교환권을 터치하면 요 화면이 떠요. 하단에 바코드를

무인기계바코드에 인식시킵니다.

잘인식이 되었습니다. ㅎㅎ 확인을 터치합니다.

저는 추가로 아이스커피를 주문했어요. 행사기간이라 1천원에 기릿! 잘선택이되었는지 메뉴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우측하단에 주문을 터치합니다.

매장에서 먹을거니까 매장식사를 터치합니다.

총결제금액을 확인 후 주문결정을 터치합니다.


위 순서에 맞게 결제를진행합니다.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KFC 선불카드, OK캐쉬백으로 결제가능합니다. 저는 신용카드를 터치하고, 결제를 누른 후 신용(체크)카드를 하단에 카드투입구에 삽입하면 결제완료!

저는 적립할사항이 없기 때문에 취소를 누릅니다.

주문이 전송되고 영수증이 나옵니다. 주문이 모두 끝났습니다! 짝짝짝!

저는 대기번호 913번이네요. ㅎㅎ

주문한 아이스커피와 후렌치후라이가 나왔습니다.

케이에프씨던 롯데리아던 케찹은 오뚜기에서 만듭니다.

오픈시간 맞춰서 가면 새기름에 갓튀긴 감튀를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아이스커피도 넘 시원하니 맛나보여요.

사진찍고있는데 어느새 앞테이블에 손님이 앉았네요.

감튀 맛있습니다. 조금 삼삼한게 제 입맛에 딱 맞아요.

아이스커피도 시원합니다. 아메리카놉니다. ㅎㅎ

케찹도 촵촵 찍어먹어봅니다.

KFC 쟁반에 놓여진 졸리는 인체에 무해한 재료를 사용한대요. 마음놓고 케찹뿌려먹어도 됩니다. 심지어 계산영수증도 친환경종이(BPA Free)를 사용하네요.

맛있게 호로록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