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맥도날드앱 쿠폰으로 딸기칠러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10.
반응형
맥도날드 스마트폰 어플 쿠폰으로 딸기칠러 먹은 리뷰 입니다.

카카오톡에 맥도널드 플러스친구를 등록해놓았더니 가끔 이벤트광고톡이 오네요. 스마트폰앱을 설치하면 딸기칠러를 2000원 -> 1000원에 구매가능한 쿠폰을 받을수 있대서 바로 앱을 켜봅니다. 버거세트구매시 코카콜라 컵도 1천원에 구매가능하네요.


맥도날드 앱을켜고 좌측상단에 세줄무늬 아이콘을 터치하면 화면왼쪽에 숨겨진메뉴가 나옵니다. 메뉴 중 쿠폰을 누르면 아래사진으로 화면이 바뀌어요. 딸기칠러 쿠폰이 있네요. 쿠폰을 잘 보시면 사용가능시간대가 나오는데요. 10시 30분~4시라고 써있는건 오전 10시 30분이전에는 사용이 안됩니다. 사용가능시간대가 적혀있지않은 딸기칠러 쿠폰은 언제든 사용가능해요. 저는 아침 9시에 맥도날드에 가서 사용했습니다.

위 화면에서 우측상단에 딸기칠러를 터치하면


위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카운터에서 어플쿠폰보여주고 쿠폰사용하기 누르고, 1천원결제하면 주문완료입니다.

주문이 잘 되었어요.

주문한 딸기칠러가 나왔습니다. 매장에서 먹는다고 하면 테이크아웃컵이 아닌 플라스틱컵에 음료를 줍니다.

식감은 슬러시입니다. 딸기랑 딸기시럽이랑 섞은거 얼려서 얼음을 잘갈아서 만든것 같아요.

맛은 새콤한 딸기맛입니다. 인위적인 단맛이 딱히 심하게 느껴지지않고 새콤한 딸기맛이 잘 느껴져요. 쉽게 딸기슬러시라고 생각하심 될 거 같습니다.

2000원 딸기칠러를 7월 14일까지 1000원에 먹을 수 있는 맥도날드 앱 쿠폰 행사를 열고 있으니 맥도날드 들르실 기회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