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치토스 스모키바베큐맛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9.
반응형

치토스 스모크바베큐맛 먹은 리뷰 입니다.

근처에 롯데마트가 있는데 매달 미친데이라고 금토일 3일 할인하는 기간이 있더라고요. 롯데치토스가 할인을 크게 하길래 한번 사봤어요. 7월에 사서 먹었는데 제가 게을러서 이제야 쓰게 되네요. ㅜ

치토스 포장 패키지 입니다. 치토스 캐릭터, 옛날 저 어릴땐 치토스 TV광고가 엄청 유행했었어요. 언젠간 먹고말꺼야 라며 아쉬워하는 호랑이가 어찌나 애처롭던지 ㅎㅎ 옛날에는 디즈니만화캐릭터 따조같은게 과자안에 들어있곤 해서 열심히 모았던 기억이 나네요.

총용량은 164g이고 칼로리는 960kcal입니다. 스모키바베큐맛씨즈닝이 5%들어가요. 크 칼로리가 꽤 높네요.

뒷면은

요런 모양이에요.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과자라 옥수수 사진을 넣었고, 그 뒤에 치토스 캐릭터가 귀엽게 숨어 있네요. 좌측에는 이미지컷을, 우측에는 과자 정보를 넣었습니다.

총 내용량은 160g이고 100g 당 585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640mg, 탄수화물 60g, 당류 3g, 지방 35g, 포화지방 16g, 단백질 7g 입니다. 영양정보가 100g당 영양정보인지 160g의 영양정보인지 잘 모르겠어요.

제조는 경기도 평택의 롯데제과에서 만듭니다. 원재료는 옥수수(호주산, 이탈리아산), 식물성유지(말레이시아산), 스모키바베큐맛씨즈닝[포도당, 설탕, 브라운카라멜씨즈닝(헝가리산), 정제소금(국내산), 맥아추출분말, 감미료(수크랄로스)], 쌀, 곡류가공품 입니다.

과자봉지를 열어보면 안에는 이런모습입니다. 요즘과자처럼 모양내거나 하지않아요. 옛날 치토스생각나네요. 옥수수로만든 과자에 시즈닝이 뿌려져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과자를 한입 베어물어봅니다. 짭쪼름한 스모키바베큐시즈닝맛과 옥수수맛이 나고요. 식감은 바삭합니다. 단면을 보면 공기층이 형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바삭한 식감의 비결같네요.

모양이 조금씩 달라요. ㅎㅎ 어떤 과자는 시즈닝이 많이 묻은것도 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치토스는 여전히 맛있네요. 옛날생각도 나고 잘 먹었습니다.

치토스 스모키바베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