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몽골진출 1주년 기념 이벤트] 몽골리안 비프 삼각김밥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2.
반응형

CU 몽골진출 1주년 기념 출시제품 몽골리안 비프 삼각김밥 먹고 이벤트 응모한 리뷰 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CU 7주년 & 몽골진출 1주년 기념이벤트로 몽골 4박 6일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몽골제품(몽골식핫도그, 김밥) 및 만수르 돈까스를 먹고 영수증을 받은 뒤 영수증번호 20자리를 앱 또는 사이트 이벤트화면에 작성하고 이름, 핸드폰번호를 기입하면 이벤트에 응모가 됩니다. 지난번에 만수르 치즈돈까스, 몽골식 불고기 핫도그를 먹고, 이번에는 몽골식 삼각김밥을 먹어보았습니다.

몽골리안 비프 삼각김밥입니다. 가격은 8월 현재 1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영수증 하단에 바코드 아래에 있는 20자리 번호를 이벤트응모화면에 기입하면 이벤트응모가 완료 됩니다. 5회까지 새로운 번호로 중복응모가 가능하대요. 저는 이번이 3번째 응모네요. 몽골여행이벤트에 응모하면 CU7주년 기념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이벤트에도 자동으로 같이 응모가 돼서 좋은거 같아요. 1영수증 2이벤트 응모입니다. ㅎ

몽골리안 비프 삼각김밥은 몽골식 카페트 문양을 활용한 디자인과, 몽골스러운 폰트가 돋보입니다. CU몽골진출 1주년 기념 출시제품이고요. 메인컬러는 붉은색이지만, 채도와 명도조절을 해서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용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186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295mg, 탄수화물 35g, 당류 2g, 지방 3.3g,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7mg, 단백질 4g 입니다.

원재료는 쌀(국산) 29.45%, 간장데리야끼소스[설탕, 판크스우동스유-W(정제소금: 국산) 7%, 혼합간장(탈지대두: 외국산) 6%, 대두유, 물엿] 12.27%, 몽골리안비프{소양지(외국산) 40%, 포듀몽골리안불고기소스[굴소스A(굴엑기스:중국산 30%)], 소전각, 폴리인산나트륨, 카라기난} 7.74%, 조미김(김:국산) 0.99%, 그린빈, 볶음참깨, 몽골리안소스 0.62%, 옥수수기름, 정제소금, 당근, 참기름, 꽃소금, 발효식초, 옥수수전분 입니다.

개봉순서입니다. 삼각김밥처음나왔을때 어떻게 먹는건지 몰라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가운데 손잡이 부분을 당겨서 열고, 2, 3부분을 옆으로 당기면 비닐이 벗겨지고 삼각김밥이 나옵니다.

전자레인지에 20초 데워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수 있대요. 전면에는 30초인데 뭐가 맞는건지? 아마 700W에서는 30초, 1000W 전자레인지에서는 20초 돌려먹으라는 얘기인거 같습니다.

건강의섬 완도김과 신동진미 햅쌀을 사용하였습니다.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의 푸드플래닛에서 제조하였습니다.

우선 편의점 전자렌지에 20초간 돌립니다.

전자렌지에 20초 돌리니 살짝 미지근하네요. 30초 돌리면 조금 뜨거울거 같습니다. 저는 너무 뜨거운것은 좋아하지 않기에 이대로 먹습니다. 취향껏 데워서 드심 될 거 같아요.

설명대로 가운데를열고 2, 3번 순서대로 잡아당겨 비닐을 벗겨냅니다.

그럭저럭 잘 벗겨낸듯 합니다. 마지막에 살짝 실수해서 뒷부분 김이 약간 찢어졌습니다. ㅜ 삼각김밥 비닐 접는법은 누가 만들었을까요? 급 궁금해집니다.

쌀에도 소스가 배여있는지 밥 색깔이 약간 갈색빛을 띄고 있네요. 그렇지만 짜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한입 더 베어무니 몽골리안 비프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딱히 맵거나 짜지 않고, 그냥 우리나라 불고기 맛인데, 조금 다른 그런 맛입니다. 삼각김밥이 그렇듯 고기 식감은 별로였습니다. 갈은고기를 넣었서 그런지 씹을 수 있는 식감이 잘 느껴지지않았어요. 반면에 좋은점은 고기식감이 거의 없어서, 질기거나 그런거 없이 술술 넘어가는점은 좋았어요.

몽골리안비프 삼각김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