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북서울미술관, 중계근린공원 나들이

by 박작가님 2019. 4. 17.
반응형


북서울미술관, 중계근린공원 나들이 다녀왔어요. ㅎ 오늘 햇볕도 쨍쨍하니 날씨가 넘좋네요. 나들이나 소풍가기 넘 좋은날씨입니다. 저는 중계근린공원에 햇볕쬐러 다녀왔어요.
북서울미술관은 하계역과 중계역 사이 중계근린공원 안에 위치해 있어요. 근처에는 홈플러스와 뉴코아아울렛이 있고요. 뉴코아아울렛에는 애슐리가 입점해있는데 평일에는 하루종일 런치가격에 이용가능해서 가격부담없이 다녀오기 넘 좋은곳이에요.

북서울미술관이 있는 공원이다보니 멋진 조형물이 많고요. 의자에도 발자국이 찍혀있는 모양을 새겨놓았네요. 아이디어 굿 ㅎㅎ

따뜻한햇살받으니 기분도 업되서 넘좋네요. ㅎㅎ 중계하계 나들이가기 좋은곳 중계근린공원 북서울미술관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