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맛단지 바나나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5.
반응형

서울우유 맛단지 딸기우유에 이어, 바나나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이 참 이쁜거 같아요. 바나나 사진을 맛단지 우유에 모양에 맞게 잘 합성했어요. 마치 맛단지 우유가 바나나고 한겹씩 벗겨내는 듯한 재밌는 형태네요. 전면에는 맛단지바나나우유라는 제품명이 세로로 적혀 있고요. 서울우유 로고도 들어있어요.

총 내용량은 200ml이고 칼로리는 190kcal에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5g, 식이섬유 2g, 당류 22g, 지방 7.3g,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6g 입니다.

제조원은 강원도 원주시에 데어리젠이라는 곳이고 서울우유에서는 유통 및 판매를 맡고 있어요. 원재료는 원유(국산) 84%, 정제수, 설탕, 기타과당, 폴리덱스트로스, 바나나농축과즙(고형분 함량 70% 이상, 바ㅏ나과즙으로 1% 이스라엘산) 0.34%, 합성향료(바나나향, 바닐라향) 입니다. 서울우유에서 제조는 안하나봐요. 그 부분이 조금 아쉽고, 대신에 원유가 84%나 들어가는 점은 맘에 드네요.

상단에 맛단지 제품명이 들어가고요. 노란 플라스틱 뚜껑을 돌러 열면 위 처럼 하얀 우유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맛은 우유느낌이 강한 바나나우유맛이에요. 다른 바나나맛우유랑 큰 차이는 없네요. 패키지디자인이 독특하고 형태가 단지 모양인점, 잡기가 편한점은 참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원유가 84%라서 개인적으로 맘에드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