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ASMR 쫀득쫀득 간장마요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9.
반응형

ASMR 쫀득쫀득 간장마요면 먹은 리뷰 입니다.

ASMR이름이 참 독특하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ASMR은 자율감각 쾌락반응이고 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의 약자입니다.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바람이 부는 소리, 연필로 글씨는 쓰는 소리 등 청각을 중심으로 하는 시각적, 청각적, 후각적 등 인지적 자극에 반응하여 감각적 경험을 일컫는 말이래요. 심리안정과 집중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백색소음을 하나의 예로 들 수 있고요.

패키지는 투명 비닐에 씌워져 있고요. 쫀득쫀득에 마이크 그림을 넣어서 소리를 강조했네요. 패키지만 봐도 대체 어떤 소리가 나길래? 하며 혹합니다. 그만큼 디자인을 잘 한거 같아요. 제품명을 약 20%크기로 넣었고, 그 아래에 50%가량을 제품연출사진을 크게 넣었네요. 배경은 노랑색을 사용했습니다. 화면이 가득차보여요.

총 용량은 257.5g이고 칼로리는 510kcal 입니다. 가격은 편의점에서 약 3000원대에 판매되고 있어요. 건조시키지않은 생면을 사용한점이 특징입니다.

투명한 비닐을 벗겨내니 패키지가 더 잘 보이네요. 컵에 담겨있고, 종이패키지가 뚜껑역할을 합니다.

조리방법은 용기에 면, 건더기스프 소스를 순서대로 넣어주고, 전자렌지에 조리한 뒤 마요네즈와 가쓰오부시를 넣으면 됩니다. 물을 넣지않는점이 특이하네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970mg, 탄수화물 97g, 당류 16g, 지방 9g, 포화지방 1.8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9g 입니다.

ASMR 간장마요면은 충북음성군의 이가자연면에서 만들고, 원재료는 소맥분(밀:호주산, 미국산), 변성전분, 마요네즈[식물성유지(외국산:아르헨티나, 미국, 중국 등), 정제수, 난황액{난황(계란:국산), 정제소금(국산)}], 우스타소스[정제소금(국산), 혼합간장{탈지대두(외국산), 정제소금(국산)}], 정제수, 설탕, 기타식용유지가공품1, 손합제제1[젖산, 젖산나트륨, 초산나트륨, 정제소금, 정제수], 물엿, 곡류가공품, 고과당, 미향, 덱스트린, 지미베이스Y1, 건양배추후레이크, 정제소금, 하나가쓰오소스 GO, 건당근후레이크, 혼합제제2[정제수, 아라비아검, 가티검, 식물성유지, 정제소금, 산도조절제, 유화제, 규소수지, 셀룰로스검, 영양강화제], 굴소스, 혼합제제3[변성전분, 말토덱스트린], 가쓰오팩, 건지단후레이크, 치킨엑기스, 혼합간장, 기타식용유지가공품2, 카라멜색소, 혼합제제4[탄산나트륨, 탄산칼륨, 피로인산나트륨], 기타가공품, 지미베이스Y2 입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면, 가쓰오부시, 마요네스, 건더기스프, 소스가 들어있어요. 하나씩 넣어 조리해 봅시다.

먼저 생면을 넣고

건더기스프를 넣습니다.

그리고 소스를 뿌려주고요.

700W 전자렌지는 2분 30초, 1000W 전자렌지는 2분간 돌려줍니다.

잘 데펴졌습니다. 그 위에

마요네즈를 뿌리고,

가쓰오부시를 올리면 완성

면이 잘 익어서 위에 뿌려진 가쓰오부시가 팔랑팔랑 거리네요.

잘 비벼서 먹습니다.

오 정말 면이 쫀득쫀득합니다. 쫩쫩 입에 쫀득하니 잘 붙네요. 식감이 좋아요. 맛은 짭쪼름한 간장에 고소한 마요네즈맛이 살짝 가미된 맛입니다. 양이 적어보였는데 국물이 없어서 그렇지 실제로 먹어보면 양은 적당합니다. 쫀득한 식감이 정말 매력있네요. 면을 호로록드시는분들께는 비추, 쫀득하게 식감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