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피자메카에서 피자 세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2.
반응형

노원구 피자 메카에서 콤비네이션피자(L)+치즈스틱+500ml콜라 세트 주문해서 먹은 리뷰 입니다.

요기요로 어플가입후 첫주문 5천원 할인 받았어요. ㅎㅎ 배달어플 처음써보는데 넘 편리하고 좋네요.

카드등록해놓으면 앱으로 결제가 되서 그냥 피자만 받으면 됩니다. ㅎㅎ

피자메카는 주문하고 배달까지 한 30~40분정도 걸렸어요. 요기요 앱에서 보니까 오전 11시에 주문가능한 피자전문점이 피자에땅하고 피자메카 2곳이었는데, 에땅피자는 전에 한번 먹어보아서 메카는 어떨지 궁금해서 여기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피자가 따끈따끈하니 좋네요.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피자 정말 오랜만에 먹어봐요. 저는 화덕피자도 좋지만 이렇게 두꺼운도우에 토핑 많은 피자가 더 좋더라고요. 페퍼로니소시지도 송송썰어 놀려져있고, 검정색올리브도 올라가있네요 굳굳

치즈스틱도 이렇게 같이 왔어요. 피자만 먹으면 심심하죠 ㅎㅎ 이렇게 치즈스틱이랑 같이 먹으면 JMT입니다. 특히 피자 다 먹고 도우랑 치즈스틱이랑 같이 먹으면 치즈크러스트 안부럽습니다. ㅎㅎ

도우가 검은쌀로 만들었는지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일반적인 밀가루도우는 저 끝부분이 퍽퍽한데, 메카에서 주문한 피자는 쫄깃하고 고소해서 씹는맛이있었어요. 거기다 위에 치즈스틱까지 얹어먹으니 존맛탱 ㅎㅎ

확실히 만든지 얼마 안된 피자라 그런지 치즈도 잘 늘어나고 따끈해서 좋았어요.

같이 나온 파마산치즈와 피클, 핫소스도 곁들여서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