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시각디자인기사 자격증 우편으로 받아 봄

by 박작가님 2019. 8. 24.
반응형

시각디자인기사 합격 후 자격증 우편으로 받아 본 리뷰 입니다.

저는 한 일주일 정도 걸릴줄알았는데 한 4~5일 만에 도착한거 같아요. 등기로 왔습니다.

이렇게 등기로 도착 ㅎㅎ 계약등기고 취급주의라고 적어져 있네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온 것, 받자마자 자격증이 왔구나 딱 생각이 들었어요.

우편을 열면 자격증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내지와 겉지가 따로 있어서 내지를 점선에 맞게 접어서 외지에 끼우면 됩니다.

접어서 자격증에 끼우면 2페이지로 넘기게 되어 있는데요. 1페이지는 시각디자인기사 자격증 내용이 있고, 2페이지는 여태까지 취득한 자격증 취득내용이 있습니다. 2페이지에 있는 내용은 자격증신청할때 뺄수도 있습니다. 저는 취득내용이 나오게 신청해서 자격증 내역이 나오네요.

접으면 요런 모습입니다. 올한해가기전에 기사자격증 하나 따서 뿌듯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