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피자몰 노원점 썸머 풀파티 시즌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8. 29.
반응형

피자몰 노원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요즘 썸머 풀 파티 시즌이라고 해서 시즌 신메뉴가 들어왔나봐요. 이랜드 앱으로 들어가니 피자몰이벤트가 뜨네요.

써머풀파티로 갈릭버터프라이즈, 치즈듬뿍써니피자, 레드닭강정, 메론소다, 초바초바ㄴ케이크, 민트초코빙수 등 다양한 메뉴가 새롭게 선보인대요. 그럼 한번 먹으러 가야죠 ㅎㅎ 피자몰 노원점으로 향합니다.

피자몰 노원점입니다. 일요일 오후에서 저녁되는 시간에 방문했어요.

피자몰 노원점은 일년내내 9,900원입니다. 서울에 2곳만 일년내내 9,900원에 운영중이라더군요. 부담없는 가격에 월드피자를 맛볼수 있다니 그야말로 노원의 축복입니다.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ㅓㅜㅑ.. 보통 평일 점심에 방문하고 일요일 저녁시간대는 처음 와보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많이 오네요. 입구까지 테이블이 가득 차 있습니다.

피자몰 노원점은 샐프바 평일 올데이 가격 적용해서 주말에도 9,900원이라, 참 가격부담없고 좋아요.

피자몰 매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각 테이블마다 번호표가 있어서 계산 후 지정된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저도 자리에 앉아 짐을 놓고, 피자를 가지러 갑니다.

전에는 이 자리가 다 먹은 그릇 놓는 자리였는데, 새접시 가져가는 자리로 바뀌었네요. 여기서 접시와 수저 등 식기를 가져갈 수 있어요,

셀러드바 전경이에요. 왼쪽라인은, 피자 및 요리라인이고 그 뒤에서 직원분들이 피자 등 모자라는 음식을 바로 조리해서 채워주세요. 가운데는 샐러드, 디저트가 있어요. 닭가슴살샐러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신선한채소, 케이크 등이 있어요.

피자몰 노원점에 오면 6~7종의 다양한 피자를 맛볼 수 있어요. 페퍼로니, 마약고구마, 화덕마르게리타, 고르곤졸라, 스윗딥디쉬 피자입니다. 피자이름 위에 클래식이라고 적혀 있는건 시즌에 관계없이 쭉 나오는 메뉴고요. 시즌메뉴는 따로 표시를 해놓아요. 스윗고구마딥디쉬피자는 피자몰에서 자랑하는 시그니쳐 피자인가봐요.

치즈듬뿍써니피자와 코코몽 소시지피자도 있네요. 이 두 피자는 시즌 신메뉴에요. 여름시즌이 지나고 새로운 시즌이 오면 메뉴가 바뀔 수 있어요. 치즈듬뿍써니피자의경우 이랜드어플 피자몰 이벤트페이지에서 봤었죠. ㅎㅎ 올데이 9,900원 노원점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코코몽 소시지피자는 일반 도우에 헤쉬포테이토, 미니소시지, 그리고 구운 떡이 올라간 피자에요. 미니소시지와 떡, 헤쉬포테이토의 서로다른식감이 느껴질거 같아, 정말 맛있어 보여요.

피자 진열대 다음에는 요리가 진열되어 있어요.

신메뉴 마늘쫑쫑파스타와 원기충전 백숙파스타에요. 이 두 파스타 모두 전에는 못본 파스타네요. 마늘쫑쫑파스타는 갈릭파스타에 마늘쫑의 아삭한 식감을 느낄수 있어 맛있어요. 국물은 없는 봉골레파스타느낌이고요. 백숙파스타, 요게 진짜맛있었어요. 일단 하나도 안맵고요. 뼈를제거한 닭살을 면과 같이 먹으니 참 좋더라고요. 닭육수와 파스타의 조합이라니 정말 아이디어 좋은거 같아요.

탕수육, 알감자, 그리고 신메뉴 갈릭버터프라이즈에요. 갈릭디핑소스에 감자튀김을 곁들여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갈릭버터 옆에는 크림리조또, 레드토마토파스타, 원조국물떡볶이가 있어요. 떡볶이 옆에 게살필라프도 있는데 사진으론 못담았어요. ㅜ

디저트쪽도 한번 볼까요. 시즌신메뉴 초바초바케이크와 오션웨이브케이크에요. 그리고 아래사진에는 메론소다도 보이네요. 피자몰 노원점에서도 다양한 신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여기는 다양한 탄산음료와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음료바에요.

여기는 샐러드바에요. 고구마샐러드, 닭가슴살, 할라피뇨 등등 다양한 샐러드 및 피자와 곁들여먹을 수 있는 피클이 있어요. 그 옆에는 오른쪽사진처럼 다양한 과일류가 있고요. 신메뉴 양파요거트샐러드도 보이네요. 저는 주로 닭가슴살하고 블랙올리브 많이 먹어요. 고기고기하고 단백질 많은 닭가슴살을 맘껏먹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여기는 아이스크림 코너에요. 전에는 초코바나나아이스크림이었던거 같은데, 민트초코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바뀌었어요. 시즌이 바뀔때마다 아이스크림도 같이 바뀌곤 하나봐요. ㅎㅎ

여기는 다 먹은 그릇을 놓는 퇴식구에요. 노원 피자몰은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그릇정리는 셀프로 운영하고 있어요. 사실 뷔페에서는 자기가 먹은 그릇은 자기가 정리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첫번째 접시에요. 탕수육하고 신메뉴 마늘쫑쫑파스타, 그리고 코코몽피자등등을 가져왔어요. 코코몽피자가 독특했는데, 소세지야 원래 맛있고, 조랭이떡과 밀가루도우의 식감이 겹치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쫄깃함의 강도가 달라서 더 조화를 이뤄서 맛있게 먹은거 같고, 마늘쫑쫑파스타는 봉골레느낌나는 파스탄데 마늘향이 나고, 고기도 들어있고 마늘쫑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두번째 접시에요. 닭가슴살, 할라피뇨, 그리고 신메뉴인 갈릭 버터프라이즈와 치즈듬뿍써니피자, 그리고 블랙올리브와 탕수육 등등을 가져왔어요.

할라피뇨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매콤한 할라피뇨와 갈리버터프라이즈가 같이먹을때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세번째로 가져온건 할라피뇨와 닭가슴살, 그리고 크림리조또와 콜라, 마지막으로 백속파스타에요.

파스타라기보다 짬뽕에 더 가까운 느낌이에요. 백숙의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 그리고 아낌없이 주는 닭백숙토핑이 참 좋았어요. 이건 다음시즌에도 계속 있었으면 좋겠네요.

피자몰오면 개인적으로 해먹는 방법인데, 닭가슴살과 크림리조또를 사진처럼 섞으면, 닭가슴살크림리조또가 됩니다. ㅎㅎ 여기에 매콤할 할라피뇨를 곁들여먹으면 JMT 존맛탱이에요.

아후 3접시 먹었더니 배부르네요. 다음은 신메뉴 메론소다와 민트초코아이스크림을 가져왔어요. 민트초코아이스크림은 시원하게 입안을 청소해줘요. 처음드시는분들은 약간 치약맛비슷하게 느껴지실수도 있어요. ㅎㅎ 옛날에 풍선껌 스피아민트맛이네요. 메론소다는 사이다에 메로나가 섞인듯한 맛입니다. ㅎㅎ 달달해요.

마지막으로 새로나온 신메뉴 케이크류와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담아왔어요. 초바초바케이크와 오션웨이브케이크에요.

초바초바케이크는 초코케익에 바나나크림이 올려진 맛이고, 오션웨이브케이크는 위에 크림이 바닐라에다가 뭔가 섞인맛인데 잘 기억이 나지 않아요. ㅜ 둘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바닐라아이스크림은 말해뭐해~ 스테디셀러 꾸준히 사랑받는 바닐라맛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피자몰 노원점은 가격도 부담없고 다양한 피자류와 디저트, 샐러드를 100분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요즘 웬만한 곳에서 국밥하나 먹어도 8~9,000원 하는데 여기는 올데이 9,900원에 100분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