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집밥은씨유 백종원의 특제레시피 짬뽕불고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1.
반응형

CU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운영메뉴,  집밥은씨유에서 나온 백종원의 특제레시피 짬뽕불고기 먹은 리뷰 입니다.

포장비닐에 담아져 있고요. 옆면에 나무젓가락이 들어 있어요. 옆면을 통해서 투명비닐을 뜯으면 잘 뜯어집니다.

투명비닐을 뜯었습니다. 아까는 투명비닐 때문에 빛반사가 심했는데, 뜯으니 패키지디자인이 훨씬 더 잘 보이네요.

즉석섭쥐식품으로 밥맛좋은 신동진쌀을 사용하고요. 총 용량은 395g이고 칼로리는 686kcal 입니다. 가격은 2019년 9월 현재 CU에서 정가 4,1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보통 1~2분 돌려서 먹으면 되고요. 뚜껑을 닫고 전자렌지에 돌려도 괜찮아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377mg, 탄수화물 110g, 당류 10g, 지방 18g, 포화지방 4.1g, 콜레스테롤 43mg, 단백질 21g 입니다.

원재료는 짬뽕불고기[돼지고기(뒷다리살/국내산), 짬뽕불고기소스{오징어엑기스(오징어분말YYF00:중국산)}, 짬뽕향미유, 폴리인산나트륨, 혼합제제(카라기난, 덱스트린)], 쌀(국산), 옛날납작당면[중국산/고구마전분, 정제소금], 양파사색지, 교자만두, 양파, 짬뽕불고기소스, 혼합식용유, 뉴야채춘관, 중화깐풍소스, 청피망, 화끈한매운갈비양념, 대파, 당근, 양배추,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베트남고추, 옥수수전분, 옥수수기름, 검정깨 입니다.

짬뽕불고기(돼지고기 60%) 17.04%, 쌀 15.85%, 짬뽕불고기소스 2.66% 들어가요.

보통 소불고기나 돼지고기불고기메뉴는 많이 봤는데 짬뽕불고기는 처음봐요. 아마 집밥은씨유를 위해 새로 개발한 특제레시피인거 같아요. 불고기와 짬뽕이라니 무슨맛일지 궁금해져요.

밥에 검은깨가 올라가 있네요. 그 옆에 양파랑 피망무침이 있고요. 그 아래에 춘권하고 만두튀김, 그리고 메인인 짬뽕불고기가 있어요. 전자렌지에에 돌려봅니다.

포장패키지에 몇분 돌려야 되는지 잘 나와있는데요. 저의경우는 예전에 2분돌렸다가 너무 뜨거워서 전자렌지에서 도시락을 엎은기억이 있어서 ㅜ 적당히 뜨겁지않게 1분만 데워요. 너무 딱맞게 데우면 뜨거워서 도시락을 못 옮기겠더라고요. 적당히 따뜻하게 잘 데워졌습니다.

젓가락은 이렇게 생겼어요. 라면젓가락하고 다르게 둥글둥글 고급스럽게 생겼어요.

반찬이 전체적으로 무난해요. 양파피망조림, 만두튀김, 춘권은 그냥 무난하게 나오는 반찬이고요. 가장 유심히 봤던건 역시 짬뽕불고기죠! 매콤한 짬뽕맛나는 불고기에요. 독특해서 좋아요. 일반적으로 맵게 볶은 돼지불고기보다 1.5배 정도 더 매운거 같아요. 그리고 안에 당면이 들어 있어서 당면먹는 재미도 있고요. 기간한정판매상품인거 같은데 저는 계속 쭉 판매해도 좋을거 같아요. 독특해서 맛있네요. 다만 말린고추는 먹으면 엄청 매워서 한쪽으로 빼놨어요. 말린고추 좀 적게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당면도 좋지만 고기양이 조금 아쉬웠네요.

말린고추는 씹으면 너무 맵기 때문에 먹지못하고 한쪽으로 빼놨어요. 말린고추건더기는 웬만하면 빼고, 고기양 좀 늘리면 베스트메뉴가 될거 같아요. 집밥은씨유 짬뽕불고기도시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