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데리야끼맛 닭꼬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2.
반응형

CU에서 데리야끼맛 닭꼬치 먹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매운맛 닭꼬치를 먹었는데, 그 옆에 데리야끼맛 닭꼬치가 있길래 오늘은 이걸 먹었어요. ㅎㅎ 데리야끼맛닭꼬치는 2019년 9월 현재 1,7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데리야끼맛 닭꼬치를 사면 190ml 행사용 펩시콜라를 200원만 더 주면 같이 살 수 있어요. 닭꼬치엔 역시 콜라죠 ㅎㅎ

닭꼬치 1,700원 + 콜라 200원 = 1,900원에 구입했습니다. 보통 김밥한줄가격이네요. 김밥한줄가격에 닭고기랑 콜라까지 먹을 수 있어 참 혜자스럽네요. 가성비 좋습니다.

데리야끼맛 닭꼬치는 막대기에 아무것도 안써져 있어요. 매운맛은 매운맛이라고 써져있는데 ㅎㅎ 데리야끼소스가 잘 묻어 있습니다.

닭꼬치가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먹음직스럽습니다. 탄곳도 거의 안보여요.

역광이고 어두워서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부드러운 닭꼬치를 한입 먹어봅니다. 아 식감도 넘 부드럽고 좋아요. 달달한 데리야끼소스가 겉에 뿌려져 있어서 맛있고요. 식감도 전혀 퍽퍽함없이 넘 부드러워요. 생각보다 따뜻하지는 않아서 살짝 아쉬웠네요. 고기는 잘 익었지만 생각보다 따뜻하지않고 식은느낌이었어요. 온장고 온도가 많이 낮나봐요.

냠냠 순삭해버렸어요. ㅜ 배가 고파서 그런지 후딱 먹게 되네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김밥1줄 가격에 닭고기와 콜라까지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도 배고플때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