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하계 CGV 어벤저스 엔드게임 꿀잼 ㅋ (노스포)

by 박작가님 2019. 4. 25.
반응형
하계 CGV에서 어벤저스 엔드게임 보고 온 후기입니다. ㅎㅎ 스포없어요~~

노원구에는 하계CGV 중계CGV 두 CGV가 중계근린공원을 사이에 두고 있어요. 중계CGV는 홈플러스 건물에, 하계CGV는 건영백화점 지하에 위치해있는데 전 제가 볼 아침시간에 어벤저스 상영관이 하계CGV가 쪼끔 더 커서 하계CGV로 결정하고 조조로 10시 영화 인터넷 예매했어요. 어제는 문화의 날이라 완전 자리없었는데 오늘은 그래도 좀 자리가 있네요.

다행히 자리 나쁘지않은 J열로 잡고 입장.ㅎㅎ

CGV는 특유의 특색있는 인테리어가 잘갖춰져있어서 어딜가도 참 멋져요. 중계점도 그런데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안에 투썸도 있고, 아이들 데려오는 맘들을 위한 어린이 실내놓이공간 도 마련되어있어요. 무엇보다 신기한건 책볼수 있는 공간도 있다는거~ 오랜만에 CGV에 와서 그런건지 중계점에만 있는건지 독서공간 요거 맘에들었어요.


무인발권기에 전부 어벤저스 영상 ㄷㄷ.. ㅎㅎ 다들 어벤저스 보러왔나봐요. ㅎㅎ 3관 J-6열 완전가운데는 아니지만 꽤 괜찮은 자리에서 봤어요.

스포는 안되니깐 ㅎㅎ 3시간 영화고 중간에 살짝지루했지만 중후반 끝내줬어요. 특히 마무리 개꿀잼 ㅎㅎ 살짝 눈물도 ㅜㅜ 요거 바로전에 나온 캡틴마블을 못봐서 캡틴마블능력이 살짝 이해가 안갔어요 ㅜ 뭐 영화스토리 이해에는 전혀 문제가없었지만 전 캡틴마블 한번 봐야겠더라고요. 정말 많은 영웅들이 나오는데 몇명은 잘기억이... 그래도 마블영화 캡틴마블빼곤 다봤음에도... ㅜ
아직 마블덕력이 부족한가봅니다 ㅜㅜ

재미는 있었으나 전작과 비교하면  저는 전작이 쪼끔 더 좋았다고 봅니다. 요건 2번째 정도 ㅎㅎ

보시기전에 캡틴마블은 안보시되 전작어벤저스는 꼭꼭 보셔야합니다. 내용이 엄청나게 많이 이어져요. 그리고 전작 이전영화들도 보시면 아항 하실부분들이 많아요. ㅎㅎ 끝으로 이번 어벤저스 엔드게임은 쿠키영상이 없습니다! 없다는 글들을 보고서도 혹시나하는마음에 기다려보았으나 역시는 역시임 ㅜ

다음 어벤저스가 기다려지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