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CU HEYROO BIG 요구르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12.
반응형

씨유 헤이루에서 나온 빅 요구르트 먹은 리뷰 입니다.

헤이루에서 나온 빅 요구르트에요. 크기가 큼지막하니 요구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컷 드실 수 있는 좋은 크기네요.

헤이루 빅 요구르트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들어있고, 무지방이래요. 서울우유와 함께 만들어서 더 믿음이 갑니다.

측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플라스틱용기와 라벨을 제거할 수 있게 점선으로 표시가 되어 있어요. 굿

빅 요구르트의 제조원은 강원도 원주시의 데어리젠이고요. 연구개발 및 품질관리를 서울우유 양주공장에서 해요. 유통및판매는 씨유 모회사인 비지에프리테일에서 합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기타과당, 탈지분유(국산), 포도당, 폴리덱스트로스, 올리고당, 유청분말(우유, 국산), 레몬농축과즙 0.1%(고형분 함량 59%이상, 과즙으로 0.8%, 이탈리아산), 합성향료(요구르트향), 유산균 0.00056% 입니다.

유산균을 %로 기재하지 말고 다른 요거트 제품군처럼 ml당 마리수로 기재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총 내용량은 270ml이고 칼로리는 172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55mg, 탄수화물 40g, 당류 30g, 단백질 3g 입니다.

샹단에 주황색 뚜껑으로 닫혀 있습니다.

주황색 뚜껑을 열면 덮개로 밀봉되어 있어서 밀봉되어있는 덮개를 열면

요구르트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맛은 옛날에 먹던 달달한 요구르트맛 그대로 입니다. 용량은 up 되어서 오래 마실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저처럼 이렇게 빨대를 꽂아 먹어도 됩니다. 양이 많아서 달달한 요구르트를 오래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