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패스트푸드 정보

돌초밥 부평점 연어세트 먹어 봄

by 친절한 박작가님 2019. 10. 31.

돌초밥 부평점에서 연어세트 먹은 리뷰입니다.

돌초밥은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은 초밥 프렌차이즈입니다. 여러 곳에 가맹점이 있어요. 저는 그 중에 인천 부평에 있는 돌초밥 부평점으로 방문했습니다.

매장 입구 입니다.

연어초밥세트(2인)으로 주문했어요. 연어초밥 10pcs, 연어회 12pcs, 왕새우튀김 2, 묵은지우동이 나옵니다.

테이블입니다. 깔끔하고 간결해요. 옆에는 수저서랍이 있어요.

묵은지 우동이에요. 일반 사누끼우동스타일인데 묵은지가 들어있어요. 만약 일반 김치가 들어있었으면 한국식 김치찌개우동이었을텐데 묵은지라 국물이 맑아서 사누끼 우동 스타일을 크게 벗어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새우튀김 갓 튀겨져서 나와서 바삭하고, 앞에 소스가 매콤해서 독특했어요. 보통 타르타르소스가 나올텐데, 저는 저 소스도 괜찮더라고요.

연어초밥과 연어회가 나옵니다. 엄청 길어요. 한 50센치는 더 되어보이는 도마에 연어회와 연어초밥이 나옵니다.

연어초밥도 밥을 완전히 가릴정도로 큼지막한 연어가 올라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연어에 오메가3가 많이 들어있다는데 몸에도 좋을거 같아요. 연어가 부족하다 싶으면 연어초밥위에 연어회 얹어서 먹으면 연여연어초밥이 됩니다. 히히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1

  • 몇 년 전부터 한국에도 연어가 많이 소개되고 있나 봐요. 이젠 연어를 거의 참치처럼 많이 먹는 듯 해요.
    전체적인 구성이 괜찮네요. 연어도 두툼하고. 식감도 좋고 맛있겠어요.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