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서울우유 신제품 호박고구마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2. 18.
반응형

서울우유에서 새로나온 호박고구마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에서 호박고구마맛우유가 나왔는데, 서울우유에서도 출시했네요.

서울우유는 얼마전에 복숭아맛우유 새롭게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 호박고구마우유를 출시했어요.

원래 새로운 맛 출시 잘안하던 브랜드인데 새로운맛이 이렇게 나와서 먹어볼 수 있어 기분좋네요.

지난 11월 CU블랙위크때 먹고 포스팅이 늦었어요.

가격은 2019년 11월 기준 1,500원이고, 제가 살때는 CU블랙위크라 2+1행사였는데 지금은 하지않는거 같아요. 하지만 조만간 또 할 것 같습니다. 2+1 행사때 3개를 구매하면 조금 더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어요.

서울우유 sweet potato에요. 총 내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00kcal에요. 식이섬유가 무려 3,000mg나 들어있고요. 호박고구마페이스트가 5% 들어있어요.

제품 상단 오른쪽에 보시면 NEW라고 적혀있어요. ㅎㅎ 패키지는 호박고구마의 껍질색인 갈색과 안쪽색인 노란색을 적절히 배합해서 서울우유 고유의 레이아웃에 적용했어요. 전면에는 국내산 호박고구마라는 점을 강조했고, 껍질을 반정도 벗겨낸 군고구마 그림이 들어있어요.

제품 측면이에요. 강원도 원주시의 데어리젠이란 곳에서 만들고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공장에서 유통 및 판매를 맡고 있어요. 원재료는 원유(국산) 50%, 정제수, 호박고구마페이스트[호박고구마(국산) 90%, 정제수] 5%, 설탕, 덱스트린, 프락토화이버, 기타과당, 오트밀분말(귀리 100%, 캐나다), 합성향료(고구마향), 정제염, 카라기난 입니다.

서울우유제품이라 원유는 서울우유를 쓰지만,  제조는 데어리젠이라는 곳에서 만드네요. 데어리젠이란 곳은 우유 및 치즈 등 유제품 식품을 만드는 제조기업이래요.

http://www.dairyzen.co.kr/page/

 

데어리젠

 

www.dairyzen.co.kr

반대쪽면이에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70mg, 탄수화물 30g, 당류 26g, 지방 7g,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5g, 식이섬유 3g 입니다.

서울우유 호박고구마맛 맛있겠네요.

우유팩 측면을 열면

호박고구마우유가 모습을 드러내요. 빙그레 호박고구마맛우유와 달리 생각보다 우유가 하얘요.

빨대를 꽂아 마셔요. 환경때문에 플라스틱빨대를 쓰는게 좋진 않지만, 빨대로 안먹으면 저의 경우 우유를 벌컥벌컥마셔서 안좋더라고요. 빨대로 조금씩먹으면 오래동안 즐길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맛은 빙그레 호박고구마맛보다 개인적인 느낌에 조금 더 달달한거 같았어요. 마치 빙그레 호박고구마우유가 그냥 고구마 우유라면, 서울우유쪽은 좀 더 호박고구마에 가까운? 그런 느낌같아요. 호박고구마페이스트가 5%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요. 반면에, 트랜스지방이 0.2g 정도 소량이 들어갔지만, 이건 좀 별로네요.

그래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요즘같은 겨울에 먹기 좋은 우유인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