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바나나맛 우유 끝판왕 빙그레 바나나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0.
반응형
바나나맛 우유 끝판왕 빙그레 바나나우유 먹은 후기 입니다.

날이 참 덥네요. 헬스장가서 운동 때리고 버거킹 노원점에서 버거 때린뒤에 집에 오는길에 GS25 상계동점에 들렀습니다.


GS25 상계2단지점은 매장앞에 파라솔과 앉을자리가 많아서 참 좋더라고요. 파라솔 관리하기 힘들텐데 고객입장에서는 참 고맙네요.


넓은 바깥과는 달리 매장은 작고 아담했습니다. 매장한켠에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있어서 냉큼 기릿!


파라솔에 앉아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바나나우유를 까봅니다. 빙그레바나나맛우유는 무려 원유함량이 그것도 원유로 85%나 들어있어요. ㅇㅈ.  원재료도 심플하니 좋네요. 바나나과즙은 0.3% 들어있는건 좀 아쉽쓰~

용량은 240ml고 칼로리는 208kcal로, 보통 300ml우유급의 칼로리네용.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포장패키지가 참 심플하고 독특해서 좋아요. 누가 디자인한건지 참 잘했네요. 다른 우유가 종이팩(테트라팩) 이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저렇게 약간 원통형을 변화한 플라스틱 통에 담겨있어요.


사실 빙그레바나나우유는 세트로 노란빨대가 있어요. 그래서 그 빨대 꽂으면 완전이쁜데 종종 없는곳이 있더라고요 ㅜ 상계2동 GS25에는 그 빨대가 없네요 아쉽쓰 ㅜ 아쉬운대로 비슷한 두께의 매일우유 작은 빨대를 받았는데 어랍쇼? 이 빨대 양쪽이 모두 뭉툭하네요 ㅋㅋㅋ 한쪽이 살짝 뾰족해야 톡! 하고 빨대가 들어가는데 요샌 이렇게 나오나 ㅜ 야쿠르트빨대 생각하고 받았는데 난감..

몇번 찔러보니(?) 아니나 다를까 빨대가 휘네요 ㅜ 몇번고생하다 나중엔 살짝 손톱으로 우유덮개에 상처내고 빨대를 꽂는데 성공.. 아 우유 한번 먹기 힘드네여..

그래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역시는 역시입니다. ㅎㅎ 맛은 딱히 다른바나나맛우유하고 엄청 큰 차이가 있다 이런건 아닌데. 제 입맛엔 미세하게 끝맛이 깔끔하고 그런건 있는거 같아요. 원유많이들어있고 맛있는 빙그레 바나나우유 추천합니다.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바나나맛 ●●●●○
달달함 ●●●●○
원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