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토다이 목동점, 마지막 만찬

by 박작가님 2021. 1. 15.
반응형

토다이 목동점이 얼마전에 폐점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뷔페레스토랑이 큰 타격을 받다 못해 결국 폐점을 결정했나봐요.

토다이 목동에서 꽤 오랬동안 있었는데 참 안타깝네요. ㅜ

저는 작년 12월즈음에 한번 다녀왔었는데 그게 마지막 토다이 목동점 방문이 되었네요 ㅜ

토다이 목동점입니다. 토다이는 해산물 뷔페 레스토랑으로 많이 사랑받았죠.

저 작년에 갔을때도 출입명부 엄청 꼼꼼히 작성하고 테이블 거리두기 하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맛있는 회, 초밥부터 시작해서 중국요리, 한식, 튀김류, 디저트까지 정말 맛있었던 곳인데 토다이 목동점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