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공릉동 한양식당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7. 2.
반응형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과기대 맛집 한양식당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과기대분들, 동네분들이 주로 찾는식당입니다. 노원구 공릉2동 파출소 삼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딱 가면 밥집느낌입니다. 입식테이블은 없고 모두 좌식입니다. 인테리어는 정겨운느낌입니다. 생긴지 오래된 맛집입니다. 딱 집밥느낌납니다.

오늘은 4명이서 된장찌개 2인분과 제육볶음 오징어볶음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입니다. 위사진말고도 호박전, 오징어채가 더 나와요. 보통 4가지종류가 나오며 밑반찬은 주기적으로 바뀝니다.


밥입니다. 밥은 그냥 쌀밥입니다. 무난무난합니다.


제육볶음입니다. 고기고기합니다. 저의 최애반찬이고요. 요건 어느집을가도 맛있습니다. 한양식당에서 제가 가장자주 주문하는 메뉴중하나입니다.


오징어볶음입니다. 제육볶음보다 조금 더 비쌉니다. 찾아보니 오징어가격이 요즘 좀 비싸긴하더라고요. 오징어볶음 맛있습니다. 오징어 안질기고 부드럽습니다. 부드럽게 씹힙니다. 식감이 좋습니다. 소스도 맛있습니다. 너무 맵지도않고 딱 맞습니다. 밥도둑입니다. 잘모르실땐 이거시키는게 좋습니다. 다만 제육보다 오징어건더기는 좀 적습니다. 채소도 들어갑니다. 채소도 아삭하고 무르지않게 잘 만들어요.


된장찌개입니다. 보통 김치찌개에 라면사리추가하는데 오늘으 된장찌개 먹었습니다. 바지락 들어가서 개운하니 좋습니다. 근데 저는 김치찌개에 라면사리가 쪼끔 더 좋습니다. 된장찌개도 좋지만 김치찌개에 라면사리가 갑입니다.

4명이서 찌개류2개, 제육1개, 오징어1개 시키면 배불리 맛있게 잘 먹습니다. 집밥그리울땐 공릉동 한양식당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