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에스프레소 TOP 심플리 스무스 라떼에 이은 스위트 아메리카노 먹은 리뷰입니다.

심플리 스무스 종류는 240ml는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이렇게 두종류 있었고요. 360ml용량이 있는데 여기는 블랙과 로스티라떼 이렇게 조금 다른 맛으로 두 종류 있더라고요. 360ml도 조만간 마셔봐야겠습니다.


라떼와 같은 무광포장인데 바탕색이 얘는 초록색이에요. ㅎㅎ 아마 360ml대의 블랙과 색깔로 구분지으려고 이렇게 만든거 같습니다. 황금색 포인트는 초록색바탕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플라스틱통린데 물결무늬를 감각적으로 넣었고요. 이 물결무늬가 그래픽디자인의 물결무늬로 일관성있게 이어진게 돋보이네요.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240ml에 36kcal고요. 고카페인함량은 라떼보다 약간적은 98mg, 커피추출액은 12.6%들어갔는데 콜롬비아 40%, 과테말라 30%, 케냐 30%입니다.(라떼는 콜롬비아 40%, 과테말라 40%, 케냐 20%) 라떼처럼 설탕과 탄산칼륨이 들어가는데 특이하게 비타민C가 들어가네요. ㅎㅎ

영양정보는 나트륨 2mg, 그리고 탄수화물과 당류가 각각 9g 들어갔어요.


음료색은 여느 카페에서 마시는 아메리카노색과 동일한 검은색이고요. 맛은 음 카페에서 먹는 아메리카노에 시럽한두방울 첨가한 맛입니다. 살짝 아쉽지 않게 달콤함을 넣은게 센스있네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