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미니스톱 아이스크림컵 바닐라맛(feat. 항상 좋을수는 없다)

by 박작가님 2021. 2. 14.
반응형

미니스톱에서 얼마전에 미니스톱 초코컵 리뷰를 남겼었죠. ㅎㅎ 그 때 넘 만족스럽게 먹어서 이번에는 바닐라맛을 사먹었어요.


 

 

저희동네 미니스톱이에요.

 

 

소프트크림 500원 가격인하 ㅎㅎ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점보컵이 원래는 2000원인데 할인기간에는 15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소프트밀크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엥 지난번에 초코컵먹을때는 점보컵크기만큼 잘 담아주셨는데 오늘은 왜이럴까요 ㅜ 일반컵양만큼밖에 안담아주시네요. 아래부분에 휑한 공간은 무엇.. ㅜ

공휴일이라 아르바이트분은아니고 점장님이셨던거 같은데 지난번 초코컵은 아주만족스러웠는데 이번 바닐라맛은 양이 넘 실망스럽네요. 하긴 항상좋을수는 없겠죠..


 

 


양이 넘 적어서 아쉽지만 바닐라맛아이스크림 맛있게 잘먹었어요.



반응형

댓글